아는 와이프 7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7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7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7회 시청률 6.5%



< 아는 와이프 패션 강한나 자켓 에이메리디움>



위기를 모면한 차주혁(지성) 이혜원(강한나)은 여직원은 조심하라며 당부를 해요..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블라우스


SJSJ SJ1I7WTO305W_CR 20만원대>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가방


오소이 미니브로트>



서우진(한지민)은 윤종후(장승조)에게 고백 받고 차주혁에게 심쿵한거에 대해 고민을 하며 차주은(박희본)을 찾아가 술을 함께 마셔요.. 



그리고 서우진과 윤종후는 함께 외근을 하게 되죠.. 



서우진의 엄마는 멸치조림을 해서 차주혁을 찾아가요.. 




난감해진 차주혁은 어머니를 모시고 동네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주죠..



일을 하던 도중 서우진은 도우미로 부터 엄마가 사라졌다는 전활 받아요.. 윤종후에게 말하고 가보니 차주혁과 함께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엄마.. 



차주혁과 서우진은 엄마를 데려다주고 은행으로 돌아오죠.. 은행직원들은 김환이 사고친 전단지에 수정을 하고 있어요.. 서우진은 윤종후가 돌아오지 않은 것을 보고 다시 공장으로 가보니 윤종후는 업무를 마치고 혼자 물건을 나르던 배달직원을 돕고 있는거죠.. 거기서 마음을 다잡고 윤종후를 다시 생각해요..



< 아는 와이프 패션 장승조 서류가방


쌤소나이트 와튼>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가방


칼린 멜리아 H7836010 20만원대>




윤종후는 땀 냄새가 난다고 거리를 두자 서우진은 오늘 머리 안감았다고 하죠.. 윤종후는 서우진의 엉뚱함, 밝은 미소, 효녀에 마음에 안드는 구석이 없어요... 다시 고백을 한 윤종후



서우진은 사귀자고 해요.. 두사람은 차주은의 가게로 모여 사귀게 되었다고 해요.. 맘이 안 좋은 차주혁.. 오상식(오의식)은 이번주 주말에 펜션예약을 했는데 3커플 놀러가자고... 차주은은 새언니랑은 싫다며 공주님 모시고 다닐일 있냐고 했지만 결국 다 함께~~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후드티


피터젠슨 POS32TH20M 12만원대>


차주혁은 두사람이 첫키스를 했던 회상을 해요.. 서우진은 연희대를 떨어지고 재수를 할때 아프다는 핑계로 호프집에서 알바를 하는걸 차주혁이 보고 화를 내요.. 그때 서우진은 돈이 있어야 생활비도 하고 대학 등록금도 내죠.. 그리고 오빠가 뭔데 그러냐며 눈물을 흘리고 그때 차주혁은 서우진에게 키스를 하죠..



< 아는 와이프 패션 장승조 셔츠 앤듀>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점프수트 


살롱드서울 10만원대 >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귀걸이 겟미블링> 



펜션에 도착에 불평을 늘어 놓는 이혜원.. 게다가 방까지 커플끼리 쓰자고 하지만 술먹고 뻗어 제일 먼저 잠이 든사람은 바로 이혜원.. 




이혜원이 에어컨을 빵빵하게 튼 결과로 서우진은 몸살이 나요.. 하지만 해열제를 먹여도 소용이 없죠.. 왜냐면 서우진은 유독 한가지 해열제만 효과를 보거든요..



차주혁은 새벽같이 일어나 온동네 약국을 뒤져 약을 구해오지만 서우진과 윤종후는 응급실로 가요.. 열이 내려 펜션에 도착한 윤종후와 서우진.. 걱정이 되어 나왔던 차주혁은 둘이 키스를 한다고 오해를 해요..


차주혁은 집으로 돌아오는 내내 아무 말을 하지 않아요.. 이혜원은 마사지 받고 들어가겠다며 내려주고 차주혁은 괴로워 해요..



차주혁은 갑자기 500원짜리 동전을 찾아요.. 없어서 은행에 들어가서 결국 2006년 500원짜리 동전을 찾아요..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모양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