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내가 아니다" 이지혜, 강은비 축의금 루머에 SNS로 해명

사진|이지혜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강은비 축의금 ‘181818원’ 루머에 대해 SNS를 통해 해명에 나섰다.

이지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 사리나올판이다ㅋㅋㅋㅋㅋ #사실이아닙니다 #더이상의논란을원치않습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그는 “제가 아니 옵니다. 어째서 그러하냐. 저는 결혼할 때 청첩장 자체를 만들지도 않았고 그분 연락처도 모르는데 왜 제가 아니냐고 물어보신다면.. 그냥 아니어서 아무 말도 아니 한 건데...ㅠㅠ. 밉지 않은 장금 중에서”라며 재치있게 해명했다.

앞서 배우 겸 유튜버 강은비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BJ를 시작하면서 자신을 무시한 연예인 때문에 서러웠던 순간을 공개하면서 “내가 아는 연예인이 결혼한다고 청첩장을 보냈다. 내가 아프리카 방송을 하니까 ‘오는 건 좋은데 방송 켜고 오지마’라고 하더라. 그래서 안 갔다. 축의금 18만 1818원 보냈다”고 밝혔다.

방송 후 강은비가 언급한 연예인에 대한 추측이 쏟아졌고 강은비는 축의금 ‘181818원’을 보낸 사람에 대해 확실한 언급없이 ‘선배’, ‘10년 정도 알고 지낸 사이’, ‘최근 결혼’이라는 키워드로 설명해 네티즌들은 해당 연예인으로 이지혜를 지목했다.

강은비 축의금 루머가 수그러들지 않자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씨가 SNS에 “#찐행복 #와사 #인생 뭐 있나 이런 게 행복이지 #그나저나 # 지혜둥절 #애잔한 우리 와이프 #화이팅”이란 글로 간접적으로 해명하며 안타까워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논란이 계속돼 이지혜에게 해명을 요구하는 네티즌들의 다이렉트 메시지가 이어지자 이지혜가 직접 나서서 자신이 루머의 주인공이 아니라고 재치있게 해명했다.

한편 이지혜는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DJ로 활약하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