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강은비, '181818원 축의금' 해명→계속되는 악플에 "그러지 마세요" 호소 [종합]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배우 출신 BJ 강은비가 계속되는 악플에 심경을 토로했다.

강은비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은비 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케이크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런데 생일날까지 꼭 비공개 계정으로 죽으라고 디엠 열심히 보내시는데.. 에고~ 그러지 마세요! 뭐 전 욕을 많이 먹어서 오래 살 것 같아요. 걱정 마요~ 스스로 죽진 않을게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강은비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BJ 활동 중  겪었던 서러운 순간을 털어놨다. 그는 "아는 연예인 중에 한 명이 결혼을 하게 됐다. 그분이 결혼식에 오는 건 좋은데 비공개니까 방송 켜고 오지 말라고 하더라"며 "그래서 안 갔다. 안 가고 축의금으로 18만 1818원을 보냈다. 그건 또 받더라"고 말했다.

이후 해당 영상이 논란이 되자  강은비는 SNS를 통해 "지인이 결혼식에 그냥 초대한 게 아니다"며 "제가 BJ를 시작하자 몸 파는 거랑 뭐가 다른거냐며 뒷담화를 하고, 창피하다고 연락하지 말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래도 10년을 알고 지낸 분이니 참고 있었는데 결혼 후 육아 유튜브 한다고 장비 협찬해달라고 하시면서 유튜버하고 BJ는 차원적으로 다르다고 말씀하셨다"며 "결혼식에서 생방송을 틀면 300만 원을 내라고 하셔서 욱해서 송금한 잘못도 있지만 어쩔 수 없었던 상황이었다"고 재차 해명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강은비가 언급한 연예인 추측에 나섰고, 방송인 이지혜에게 불똥이 튀었다.

결국 이지혜 남편 문재완은 직접 해명에 나섰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찐행복 #와사 #인생뭐있나이런게행복이지 #그나저나 #지혜둥절 #애잔한우리와이프 #화이팅"이라는 글을 남기며 루머에 선을 그었다.

논란이 계속되자 강은비 역시 "누군가 추측은 안해주셨음 한다. 많이 반성하고 계시고 지금 유튜브 등 인터넷 방송을 하고 계시지 않다. 제 말 한 마디에 다른 분들이 피해보신 거 같아서 죄송하다"며 "좀 더 신중하게 행동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사과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 요즘 핫한 아이돌 공항 직캠 보러가기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