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정은채 측, 정준일과 과거 불륜 의혹에 “10년 전 끝난 사생활” [전문]

정은채(오른쪽) 측이 정준일(왼쪽)과의 과거 불륜 의혹에 대해 “10년 전 모두 끝난 부분”이라며 “근거 없는 주장은 삼가달라”고 전했다. 엠와이뮤직, 키이스트 제공
가수 정준일과의 과거 불륜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정은채 측이 “모두 끝난 사생활 문제가 또 다른 피해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정은채 소속사 키이스트는 18일 오후 “이 사안은 10여 년 전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모두 끝난 부분이다. 양측 모두가 현재 이 사안에 문제점을 제기하지 않은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보도가 되면서, 마치 현재의 사건처럼 왜곡되고 있다”는 내용의 공식입장을 배포했다.

이어 키이스트 측은 “개인 사생활의 문제가 특정 시점에 공론화되면서 또 다른 피해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다”고 유감을 표하며 “더 이상의 추측성 댓글과 근거 없는 주장은 삼가주시기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 17일 한 매체는 정은채의 측근이 “10년 전 정은채가 정준일이 유부남인지 모르고 만났다”고 말한 내용을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 측은 “정준일이 과거 기혼이었다는 건 언급된 여배우(정은채)도 알고 있었던 내용이다. 두 사람의 교제 여부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해명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정준일과 정은채는 2011년 개봉한 영화 ‘플레이’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한편, 정은채는 2010년 ‘초능력자’로 데뷔 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현재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에 구서령 역으로 출연 중이다.

정준일은 메이트로 활동했으며, 2011년 솔로 활동을 시작한 가수다. 최근 tvN 드라마 ‘반의반’ OST에 참여했다.

▶이하 키이스트 측 공식입장 전문.

키이스트 입니다.

앞서 정은채 씨 관련한 입장을 본의 아니게 밝힌 바 있습니다.

이로 인해 양측의 또 다른 진실 공방이 계속되지 않길 바랍니다.

이 사안은 10여 년 전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모두 끝난 부분입니다. 특히 양측 모두가 현재 이 사안에 문제점을 제기하지 않은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보도가 되면서, 마치 현재의 사건처럼 왜곡되고 있습니다.

개인 사생활의 문제가 특정 시점에 공론화되면서 또 다른 피해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더 이상의 추측성 댓글과 근거 없는 주장은 삼가주시기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네이버에서 한국일보 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잼을 보면 뉴스가 재밌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한국일보닷컴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