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공식입장] 정은채, 정준일과 불륜설에 "10년 전 끝난 지극히 개인적인 일"

"추측성 댓글과 근거 없는 주장 삼가 간곡히 부탁" 정은채(왼쪽) 정준일 © 뉴스1 DB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정은채 측이 정준일과의 불륜설에 대해 "10여 년 전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모두 끝난 부분"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정은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18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 사안은 10여 년 전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모두 끝난 부분"이라며 "특히 양측 모두가 현재 이 사안에 문제점을 제기하지 않은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보도가 되면서, 마치 현재의 사건처럼 왜곡되고 있다"고 밝혔다.

키이스트 측은 "개인 사생활의 문제가 특정 시점에 공론화되면서 또 다른 피해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다"고 전했다.

키이스트 측은 "앞서 정은채씨 관련한 입장을 본의 아니게 밝힌 바 있다"며 "이로 인해 양측의 또 다른 진실 공방이 계속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키이스트 측은 "더 이상의 추측성 댓글과 근거 없는 주장은 삼가주시기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17일 한 매체는 정은채와 정준일이 약 10년 전 불륜 관계였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정은채 측근의 말을 인용, 당시 정은채는 정준일이 유부남인 줄 몰랐고 전했다.

이에 대해 정준일의 소속사 엠와이뮤직 관계자는 지난 17일 "정준일이 전 아내와 결혼하고 이혼한 게 약 10년 전 일"이라며 "정은채에 대해 제기된 내용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정준일 측은 이튿날인 18일에는 "정준일과 정은채의 교제 여부는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렵다"면서도 "하지만 정은채가 정준일이 기혼자라는 사실을 몰랐던 건 아니고, 함께 영화 촬영을 할 때부터 기혼자라는 건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한 정은채는 지난 17일 처음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한 군주'에 출연 중이다. 정준일은 2008년 메이트로 데뷔, 2011년부터 솔로로도 활동 중이며, '안아줘' 등 히트곡을 냈다.

eujenej@news1.kr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4.15총선 관련뉴스 ▶ 코로나19 뉴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