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킹' 이민호X김고은, 당황과 저돌 사이…두번째 만남도 '강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더킹-영원의 군주' 이민호와 김고은이 강렬한 첫 만남 이후, '당황과 저돌 사이'를 오가는 '감정 대폭발 현장'을 선보인다.

18일 방송될 SBS '더킹-영원의 군주' 2회분에서는 이민호와 김고은이 대한민국 경찰서에서 2번째 맞대면을 펼친다. 극중 대한민국 경찰서에 끌려온 황제 이곤과 형사 정태을이 신분 조사를 진행하는 장면. 이곤은 끌려왔음에도 불구, 위엄 있고 당당한 황제의 자태를 드리웠고, 정태을은 요지부동으로 깐깐한 태도로 일관해 삐걱삐걱하는 감정을 폭발시킨다.

'더킹 영원의 군주' [사진=화앤담픽쳐스]
'더킹 영원의 군주' [사진=화앤담픽쳐스]

더욱이 저돌적인 팔 꺾기를 시도한 정태을로 인해 난생처음 굴욕을 맛보게 된 이곤의 모습이 이어지면서, 평행세계를 넘어 대한민국에 온 첫날부터 위기에 빠진 이곤의 앞날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민호와 김고은의 투샷은 지난 2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평소처럼 활기찬 미소로 촬영장에 들어선 이민호와 김고은은 촬영에 앞서 대본을 함께 읽어 내려가며 꼼꼼하게 대사톤을 맞춰나갔던 상태. 두 사람은 핑퐁처럼 빠르게 오가는 대사의 흐름은 물론이고, 쿵짝이 들어맞는 연기합으로 톡톡 튀는 현실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정태을이 이곤의 팔을 꺾는 장면에서는 이민호가 리얼한 표정으로 애드리브를 펼쳐내 현장이 웃음바다를 이뤘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이민호와 김고은은 대한제국 이곤과 대한민국 정태을에 오롯이 빙의해 한편의 동화 같은 '평행세계 로맨스'를 완성해나가고 있다"라는 말과 함께 "지난 1회에서 강렬한 첫 포옹으로 설렘을 안긴 두 사람이 어떻게 서로에게 녹아들어 갈지 본 방송을 통해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총 16부작으로 편성된 SBS '더 킹-영원의 군주' 2회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킹' 이민호X김고은, 당황과 저돌 사이…두번째 만남도 '강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