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정은채, 정준일과 불륜설에 "10년 전 끝난 일, 특정 시점 공론화로 피해"(전문)[공식]



[OSEN=심언경 기자] 배우 정은채 측이 가수 정준일과 불륜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정은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앞서 정은채 씨 관련한 입장을 본의 아니게 밝힌 바 있다. 이로 인해 양측의 또 다른 진실 공방이 계속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이 사안은 10여 년 전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모두 끝난 부분이다. 특히 양측 모두가 현재 이 사안에 문제점을 제기하지 않은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보도가 되면서, 마치 현재의 사건처럼 왜곡되고 있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정은채가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첫 방송을 앞두고 불륜설이 재차 불거진 것을 의식한 듯, "개인 사생활의 문제가 특정 시점에 공론화되면서 또 다른 피해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이상의 추측성 댓글과 근거 없는 주장은 삼가주시기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17일, 한 매체는 정은채와 정준일이 10년 전 불륜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이에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 측은 "10년 전 일이고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이하 정은채 소속사 키이스트 입장 전문. 

키이스트 입니다.

앞서 정은채 씨 관련한 입장을 본의 아니게 밝힌 바 있습니다.

이로 인해 양측의 또 다른 진실 공방이 계속되지 않길 바랍니다.

이 사안은 10여 년 전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모두 끝난 부분입니다. 특히 양측 모두가 현재 이 사안에 문제점을 제기하지 않은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보도가 되면서, 마치 현재의 사건처럼 왜곡되고 있습니다.

개인 사생활의 문제가 특정 시점에 공론화되면서 또 다른 피해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더 이상의 추측성 댓글과 근거 없는 주장은 삼가주시기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