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부부의 세계' 김희애, 폭행한 괴한의 정체는 이학주…그 뒤에 박해준 있었다(종합)

JTBC '부부의 세계' 방송 화면 캡처© 뉴스1

(서울=뉴스1) 이승진 기자 = '부부의 세계' 김희애를 습격한 의문의 괴한은 이학주였다. 그 뒤에는 박해준이 있었다. 김희애는 고산 '여우회'에 입성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 연출 모완일)에서는 지선우(김희애 분)가 의문의 괴한에게 습격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선우는 집을 습격당한 후 자신의 집을 방문한 이태오를 보고 당황스러워했다. 이준영(전진서 분)은 자신이 이태오에게 전화했다며 문을 열어줬다. 집으로 들어온 이태오는 이준영에게 "다친 곳이 없냐"라며 걱정했다.

이태오는 깨진 창문에 테이프를 붙이며 "도울 일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해 이런 일은 남자 손이 필요한 법이잖아. 그러지 말고 준영이 당분간 우리 집에 보내는 건 어때? 보안도 안되는 집 위험하잖아. 언제 또 무슨 일이 생길지 알 수도 없고"라고 말했다.

이에 지선우는 "또 이럴 일 없어"라며 "볼일 끝났으면 그만 가라"라고 말했다.이태오는 자신의 집에 놓고 간 야구 배트를 이준영에게 전해 주며 집을 나갔다.

집에 돌아온 이태오에게 여다경은 "전화는 왜 안 받았어? 회의가 이제 끝난 거야?"라고 물었다. 이에 이태오는 "준영이 마나고 왔다. 그 집 유리창이 깨져서 고쳐주고 오느라고 늦었다"라고 답했고 여다경의 낯빛은 어두워졌다.

이태오는 여병규 회장과 마주했다. 앞서 이태오는 지선우가 근무하는 병원장을 만나 재단 기부금을 내는 대신 지선우를 부원장 자리에서 내려오게 할 것을 제안한 바 있다.

이 같은 사실을 알게 된 여 회장은 "대표 달아줬다고 회사 돈 마음대로 할 생각 말랬지? 무슨 돈으로 기부하려고 했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태오는 "당연히 아버님과 상의 사려고 했다. 허락 안 하시면 없던 일로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같은 말을 들은 여 회장은 "확실히 정리할 자신 있어? 할 거면 확실하게 해라"라고 말했고 이태오는 "확실하게 정리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지선우는 아들 이준영이 정신과 상담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내 감정 추스리느라 아들은 신경쓰지 못했다"라며 오열했다.

여다경의 제안으로 이준영은 이태오의 집에서 저녁을 먹게 됐다. 여다경은 이준영에 "이제 우리 서로 편해졌으면 좋겠다. 어른들 사이에 일어난 일은 정말 미안해. 그치만 난 네 아빠를 사랑하는 사람이고 네 아빠는 너를 많이 생각해. 너가 편하게 잘 지내쓰면 좋겠다. 네가 행복해야 아빠가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이태오는 이준영이 딸 제니랑 놀아주는 모습을 보고 "큰일 났다. 이러다 제니가 아빠보다 오빠를 더 좋아하곘다"라며 흡족해했다. 밤 9시가 되고 이태오는 이준영을 집으로 데려다 주려했지만 여다경은 "자고가라"라며 자신이 꾸민 이준영의 방을 보여줬다.

같은 시각 지선우는 자신의 집에서 와인을 마시며 독서를 하고 있었고 9시 30분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는 아들을 기다렸다. 그 순간 민현서(심은우 분)로부터 안부 문자를 받았고 누군가 자신의 창문을 깬 후 집으로 들어와 지선우를 습격했다.

의문의 괴한에게 내동댕이 쳐진 지선우는 김윤기(이무생 분)로부터 온 전화를 받았지만 괴한은 휴대폰을 던져버렸다. "살려달라"라는 지선우의 외침을 들은 김윤기는 지선우에게 달려갔다. 괴한은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채 지선우를 폭행하며 목을 졸랐다. 지선우는 와인병을 내리치며 가까스로 탈출했고 경찰차에 우리는 사이렌 소리를 들은 괴한은 집 밖으로 나가 도망쳤다.

지선우의 집을 방문한 김윤기는 온 몸에 상처가 난 지선우를 걱정했다. 자고 오겠다는 이준영은 지선우를 걱정하며 이태오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다. 이준영은 난장판이 된 집과 다친 지선우의 모습에 걱정했다. 이태오는 "어쩌다 다친거야? 경찰에 신고는 했고?"라며 지선우에게 다가서려했다. 하지만 이를 김윤기가 저지하며 "좀 쉬어야 할 것 같다. 나중에 다시 와달라"라고 말했다.

지선우는 "당신이 여길 떠나"라는 메시지를 확인하며 CCTV에 찍힌 괴한의 모습을 다시 한번 살펴봤다. 다음날 지선우는 민현서를 찾아간 후 이태오가 자신을 병원에서 몰아내기 위해 계획하고 있다는 사실을 듣게 됐다.

지선우는 어젯밤 경찰에 신고한 사람이 고예림(박선영 분)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그를 찾아갔다. 고예림은 "어젯밤은 모르겠지만 이태오가 한 번 찾아오긴 했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지선우는 이태오의 회사로 그를 찾아갔다. 이태오는 "네가 떠나라 그러면 된다"라고 말했다.

여다경이 지선우의 병원으로 찾아왔다. 여다경은 이태오의 사무실에 간 이유를 추궁했다. 지선우는 "네 남편 단속부터 잘해. 넌 아직 이태오를 몰라. 그자식이 어떤 놈인지"라고 말했다.

이태오는 짙은 밤 지선우의 집을 습격한 괴한과 만났다. 모든게 이태오의 계략이었던 것. 이태오는 "겁만 주랬지. 왜 지선우를 다치게 하냐. 한 번만 더 그 여자 다치게 하면 계약은 없다"라고 말했고 괴한의 정체는 박인규(이학주 분)였다.

지선우는 최회장 아내(서이숙 분)와 은밀히 만남을 가졌다. 다음날 고산 '여우회' 회원들은 사격모임을 가졌고 그때 지선우는 총을 들고 나타났다. 지선우는 "다들 즐거워 보이시네요? 저도 여우회에 들어오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멤버들의 동의 과반수 이상이면 될까요?"라고 물었다. 엄효정(김선경 분)은 "여기서 당신 반겨줄 사람 아무도 없다"라며 비아냥거렸다.

하지만 최회장 아내가 손을 들며 찬성에 표를 얻었고 몇몇이 손을 들었지만 과반수를 넘지 못했다. 하지만 여다경까지 손을 들면서 지선우는 '여우회'에 들어오게 됐다.

한편 손제혁(김영민 분)은 아내인 고예림과 외식을 하면서도 웨이트리스에 눈빛을 주는 등 바람기를 숨기지 못했다. 결국 웨이트리스로부터 번호를 받은 손제혁은 아내를 옆에 태우고 운전하는 내내 딴 생각에 빠졌다.

손제혁과 웨이트리스는 칵테일바에서 만났다. 웨이트리스는 "이제부터 아저씨 애인해줄거다"라며 "백 하나 사달라"라고 요구했다. 고예림은 연락이 안되는 남편 손제혁의 바람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설명숙(채국희 분)은 지선우 대신 자신이 부원장 자리에 오르기 위해 본격적인 밑 작업에 돌입했다. 설명숙은 병원장의 아내와 함께 최회장 아내를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이려고 했다. 하지만 최회장 아내는 "사랑병원 이사장과 난 사담이나 나누지 중요한 일은 논의하지 않는다"라며 선을 그었다.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4.15총선 관련뉴스 ▶ 코로나19 뉴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