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강형욱 사는 집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개통령 강형욱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6월 24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개통령 강형욱과 그의 부인 수잔 엘더가 출연했습니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에서 하차하고 오랜만에 보네요.


그들이 슈퍼맨에 출연한 계기는 아들 자랑을 하기 위해서였다고 하네요. 태어난지 6개월 차인 아들 주운이가 강형욱과는 거의 닮지 않고 혼혈인 부인을 많이 닮아 강형욱이 아기와 함께 있으면 강형욱이 주운이 아빠인 줄 모른다고 합니다. 진짜로 안닮긴 했어요. 어떻게 엄마만 저렇게 닮을 수 있죠?


강형욱이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아파트가 아닌 마당이 있는 2층 짜리 단독 주택(빌라)같습니다.



햇살이 아주 잘 들어오는 넓은 거실 사진입니다. 6개월 어린 아기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좌측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아기에게 달려오는 강형욱이 보이네요.



주방 사진입니다. 주방도 넓고 깔끔합니다. 개들도 집 안에서 자유롭게 지나 다니네요.


정말 바쁜 강형욱입니다. 아기 돌보랴 개 돌보랴.. 개들한테는 스테이크 구워주고 자기는 배 고프니까 라면 끓여 먹더라구요. 눈물이 ㅜㅜ


침실 사진입니다. 침실도 상당히 넓습니다. 침대가 2개나 있네요. 아내인 수잔 엘더가 밤샘 육아에 치져서 누워 있습니다. 얌전한 강아지 첼시가 그 옆을 지키네요.


현관 쪽 사진입니다. 좌측에 있는 문을 통해 밖에 나갈 수 있습니다.



대문 사진입니다. 누군가 손님이 와서 강형욱이 문을 여는 사진입니다. 누구일까요?


AOA의 설현과 민아가 왔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설현과 민아가 온 이유가 설명되지 않고 여기서 방송이 끝났습니다. 그러나 과거 마리텔(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설현과 민아가 강형욱과 함께 출연하여 강아지 훈련을 받았었던 것으로 보아.. 강아지 때문에 온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부동산 정보


강형욱은 어떤 아파트에서 살까? 라고 생각했었는데 바보같은 질문이었습니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강형욱이 아파트에서 살 리가 없죠. 


강형욱은 경기도 가평의 2층 혹은 3층 짜리 단독 주택(빌라)에서 살고 있습니다. 집 마당에서 개들이 자유롭게 다닐 수 있습니다.


강형욱이 대표로 있는 반려견 훈련을 전문으로 하는 보듬 컴퍼니입니다.


위성 사진에서 보듯이 회사 주변에 넓은 공간이 있어 개들을 훈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보듬 컴퍼니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형욱이 여기로 출퇴근을 하기에 강형욱의 집도 여기 근처에 있을 것 같네요.

보듬 컴퍼니 내부 사진을 보겠습니다.


넓고 쾌적해 보이는 사무실입니다. 강형욱이 개와 아기를 데리고 출근을 했습니다.


여기가 바로 강형욱 대표의 집무실 입니다. 육아도 하고 일도 하고 정말 바쁘겠습니다.



이렇게 아기를 매고 강의를 한답니다. 대단하죠?


이제는 말 할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 강형욱과 수잔 엘더가 어떻게 만나서 결혼하게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수잔 엘더가 미국에서부터 키우던 강아지 첼시를 데리고 한국에 왔었습니다. 강아지 산책 모임 같은 것을 찾다가 산책 모임을 진행하고 있던 강형욱을 만났습니다. 수잔 엘더가 말하기를 자기가 본 모든 아시아계 남자를 통틀어서 그 당시 강형욱이 가장 핫한 가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취향을 저격했다고 하네요. 고개를 끄덕이는 강형욱. 강사와 수강생으로 만나서 반려견과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강형욱이 그렇게 천천히 만나서 사랑을 키웠다고 하니 수잔 엘더가 이 말을 정정합니다. 천천히 만난 게 아니라구요. 인터넷에서는 강형욱과 수잔 엘더가 만난지 3일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러나 수잔 엘더가 그건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3일이 아니라 3번째 데이트부터 동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날짜로 따지면 한 보름정도 걸렸다고 하네요. 머쓱한 강형욱


얼굴 바꾸기 앱

아들 주운이가 부인인 수잔 엘더를 너무 닮아 강형욱이 클 수록 아들이 자기를 닮아간다고 했습니다. 이를 검증?하기 위해 얼굴 바꾸기 앱으로 확인을 해보려고 합니다.



얼굴 바꾸기 앱을 실행시켜 확인을 해봅니다!


수잔 엘더가 갑자기 비명을 지릅니다.


결과 사진입니다. ㄷㄷㄷ 공포의 사진이 나와버렸습니다.


강형욱네 강아지

강형욱의 집에는 강아지가 3마리 있습니다.

첫 째인 바로입니다.

둘 째인 첼시입니다. 저는 그 동안 방송에서 첼시를 가장 많이 봤습니다. 2018년 올해 12살로 노견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생긴 것만 봐서는 노견같지 않습니다.


셋째인 다올이입니다. 다올이도 방송에서 본 것 같아요.
다올이는 당뇨병이 있다고 합니다. ㅜㅜ

관련글

참고

2018년 6월 24일 방송된 KBS2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bs.co.kr/2tv/enter/happysunday/superman/gallery/


강형욱 세나개 하차 이유 : 세나개 강형욱 프로필과 하차 이유 알아보기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