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런닝맨>전소민 나이 몸매

728x90

<런닝맨>전소민, 전소민 나이 몸매

 

<전소민, 전소민 런닝맨 출연>

 

-전소민, 전소민 런닝맨 출연 개별무대 미모 뽐내

 

런닝맨 전소민이 화제입니다. 9월 1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9주년 기념 팬 미팅 ‘런닝구’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콜라보 무대와 멤버들의 개별 무대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멤버들은 오직 팬들을 위한 각자 개별무대를 선보이는데, 평소 ‘티격태격 남매 케미’를 보여줬던 지석진&송지효는 무대 위에서 치명적 매력을 발산하는 듀엣곡을 준비해 뜻밖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밖에 김종국은 팬들을 위해 ‘능력자 김종국’이 아닌 ‘24년차 베테랑 가수’다운 면모로 화제의 곡인 영화 ‘알라딘’ OST 'Speechless'를 부르며 소름 돋는 가창력을 뽐낸다 하구요,

 

또한, 팀 내에서 끈끈한 우정을 자랑해왔던 이광수&전소민&양세찬 ‘런닝맨 막내 3인방’은 팬들을 위해 새로운 그룹을 결성, 예상치 못한 깜짝 퍼포먼스와 놀라운 팬 서비스까지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런 가운데 단체 댄스에서 ‘멍돌자매’의 섹시 댄스가 예고된 가운데 송지효·전소민이 각각 준비한 개별 무대에서도 엄청난 미모를 뽐낸다고 합니다. 

 

또한 벌칙으로 듀엣 무대에 당첨된 유재석·하하의 커플곡은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댄스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현장 반응을 이끌어 내 큰 화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소민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윤현민 결별>

 

 

-전소민, 전소민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및 활동

 

전소민은 1986년 4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전소민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전소민 키는 169cm로 큰 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전소민 학력은 능곡초등학교, 능곡중학교, 능곡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소민은 2004년 시트콤 "미라클"을 통해 연기활동을 시작, 2006년에 봉만대 감독의 영화 '신데렐라'를 통해 영화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전소민은 이후 데뷔 약 10년만인 2013년에 MBC 일일연속극인 '오로라 공주'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하는데요,

 

 

 

 

전소민은 그 때까지 원 없이 연기해보고 싶은게 소원이었다고 하니 소원풀이 한 셈이 되네요. 전소민은 이 작품으로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받는 등 대중들의 주목을 받게 됩니다.

 

 

 

전소민의 다른 출연작품으로는 '아빠 셋 엄마 하나, 동안미녀, 끝없는 사랑 등이 있습니다.  

 

-전소민, 전소민 연기

 

전소민은 깡마른 체격임에도 툭하면 날밤을 꼬박 새우는 등 한 여름 무더위와 살을 에는 추운 겨울까지 밤잠 없는 촬영 강행군으로 인한 불규칙한 수면시간에, 종종 끼니마저 컵라면으로 때우면서도 좋은 연기를 해내기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전소민은 드라마 초반의 풋풋한 모습이 드라마 종반으로 갈수록 제법 성숙한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전소민은 2013년 MBC 연기대상에서 백진희와 함께 여자신인상을 받게 됩니다. 그 때 전소민은 수상소감을 통해 임성한 작가에 대해 감사하다는 인사를 올렸다고 하네요.

 

 

 

전소민은 2017년 이후 크로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톱스타 유백이 등 막장 장르를 벗어나 주연작의 필모가 다양해지는 등 배우로서도 좋은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소민은 시기적으로 볼 때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크게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또한 전소민은 연기력에 대한 평가도 좋은 편입니다.

 

-전소민, 전소민 예능감 런닝맨 합류

 

전소민은 의외로 예능감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예능감의 기복이 있지만, 여배우 중에서는 가히 독보적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지금까지 예능감이 뛰어난 배우는 김원희 정도였던 걸 감안하면 흔치 않은 예능감을 가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소민은 2014년 SBS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특유의 엉뚱한 매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몸개그로 빵빵 터트리며 부정의 아이콘으로 등극하게 되었는데요,

 

2015년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엉성한 문워크와 '자석인간'이라는 황당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내숭 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전소민은 2017년 4월에는 런닝맨에 고정멤버로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런닝맨 고정 합류 이후 반응이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청순한 이미지가 아닌 엉뚱한 매력에 19금 개그 등 돌+아이가 따로 없다는 평가입니다. 흔히들 여자 이광수 그 자체라고 하죠!

 

 

전소민은 현재 주로 런닝맨에서 활약 중이며 폭발적인 반응으로 수많은 국외 안티팬들을 팬으로 만들며 나름 선방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선 이러다 연말에 상받는거 아니냐고 한 적이 있었는데요, 연말에 가서 진짜 신인상을 수상했었습니다.

 

 

그리고 전소민은 2018년 SBS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신인상 받은 지 단 1년 만에 우수상도 건너뛰고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전소민, 전소민 술버릇 주사

 

전소민은 술버릇이 제법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하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나 같이 술을 마신 양세찬이나 이광수 입에서 뭘 자꾸 훔쳐가려고 한다거나, 개 될까봐 술을 물로 바꿔치기 한다는 등의 증언이 나왔습니다.

 

처음 술자리를 가진 후 이광수 왈 "술버릇이 아주 안 좋더라구요, 아주!"라고. 술도 좋아하지만 술자리 게임도 좋아하는지 런닝맨에서 술자리 게임을 매우 잘한다거나 하고 싶다는 어필을 수 차례 한 적이 있습니다.

 

 

전소민은 2017년 4월 16일 런닝맨에 고정멤버로 합류하게 됩니다. 전소민은 런닝맨에 고정 합류 이후 반응이 상당히 좋았는데요, 전소민은 그동안 청순한 이미지나 여배우의 이미지를 포기하고 엉뚱한 매력에 19금 개그 등 돌+아이가 따로 없다는 평가를 받게 됩니다.

 

 

전소민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자신의 주사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요, 이날 전소민은 "주사가 자주 바뀐다"고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MC 윤종신이 "주사가 좀 있다고"라고 말문을 열자, 전소민은 "지금은 안정적인데 과거에 주사가 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전소민은 "20대 때에는 옛날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했다"며 "언젠가 마지막 번호가 기억이 안 나서 0부터 9까지 10개의 번호에 문자를 보냈다고 하네요.

 

 

9명은 답장이 왔는데 하나만 답이 없다가 다음날 아침에 답장이 왔다"고 에피소드를 밝혔습니다. 전소민은 "그때 엄청 후회했다"며 "그 이후로 이 주사가 사라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전소민은 "술을 마시면 놀이터에서 그네를 탄 후 귀가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전소민은 또 "이후 미끄럼틀에 누워 하늘의 별을 본다"고 말했는데요,

 

전소민은 "가끔 미끄럼틀에서 잔 적도 있다. 생각해보면 정말 위험한 주사다"라며 "요즘은 놀이터에 그네가 많지 않아서 주사도 사라졌다. 이제는 주사가 절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런데 전소민 본인이 라디오 스타에서 주사가 이제는 없다고 말한 것이 거짓말인것이 들통났습니다. 런닝맨에 출연한 임지연이 전소민의 술버릇을 다음과 같이 폭로한 것인데요,

 

 

"전소민과는 같이 연기를 해본 적은 없는데 술자리에서 봤다. 전소민은 술에 취하면 시비를 거는 편이더라" "술자리에서 소민이랑 눈 마주치면 안 된다. 끝난다"면서 임지연의 말에 공감했습니다.

 

 

-전소민, 전소민 윤현민 결별

 

전소민 윤현민 커플은 연인이 된 후 공개를 했었는데요, 전소민 윤현민은 이광우와 이선빈 커플이 이어주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공개연애까지 하게 되었지만 결국 결별을 하게 됩니다.

 

전소민 윤현민 결별 사유는 일반적인 사유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 관계가 뜸해져서 결별을 했다고 공식 입방을 밝혔습니다.

 

윤현민은 현재 백진희와 4년째 열애 중에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윤현민은 전소민과 결별 이후 환승이별이 아니였느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이미 헤어진지 오래 지난 일이라 각자 모두 행복했으면 하네요.

 

-전소민, 전소민 몸매

 

전소민을 검색하게 되면 전소민 몸매가 관련 검색어로 뜨게 되는데요, 전소민 몸매하면 그래도 키가 커서 어딜 가도 어지간해서는 빠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