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배우 이도현이 '런닝맨'에서 예능감을 선보이며 활약했다.

1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가수 노사연, 홍진영, SF9 로운, 배우 이도현, 개그맨 조세호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배우, 개그맨, 가수 팀으로 나뉘어 레이스를 펼쳤다.

지난 '런닝맨' 방송에서 어색한 클럽춤을 선보여 주목받았던 이도현은 우승을 해 상품을 가져가겠다는 일념으로 대결에 임했다.

그는 주어진 키워드로 문장의 끝말을 잇는 게임을 하면서 양세찬의 여자친구를 언급해 모두를 웃게 했다.

양세찬은 게임에서 "좋은 건 사랑"의 뒤를 이어 "사랑은 내 여자친구"라 말했다. '런닝맨' 멤버들이 술렁인 가운데 이도현은 양세찬의 말을 이어받아 "내 여자친구는 세찬이 형 여자친구"라 말해 뜻밖의 전개를 선보였다.

이도현은 재개된 게임에서 '조세호'란 키워드를 듣고는 "조세호는 돌덩이"라 말해 '런닝맨' 멤버들의 추궁을 받았다. 이에 이도현은 서둘러 "몸이 돌덩이란 뜻"이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도현의 활약은 계속됐다. 그는 "아픈 건 전소민"이란 양세찬의 말을 받아 "전소민은 형 여자친구"라고 말해 다시 한 번 웃음을 터뜨리게 했다.

크게 활약한 이도현은 사실 3명의 스파이 중 한 명이었다. 다른 멤버들을 배신하며 스파이로 활동한 그는 유재석, 김종국 등 다른 스파이들과 함께 레이스에서 우승했다.

우승 상품 뽑기에 나선 이도현은 프리미엄 물티슈와 금 한 돈을 상품으로 가져가게 됐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