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 사진제공=JTBC
'뭉쳐야 찬다' / 사진제공=JTBC
가수 임영웅이 JTBC '뭉쳐야 찬다' 전설 중 '뽕창력'의 트로트 진(眞)을 뽑는다.

12일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에는 전설들 중 트로트 진(眞)을 가리는 스페셜 코너 '오늘도 어쩌다 트롯'이 개최된다. 전설들의 현실 웃음을 자아내는 민망한 가창력부터 탄성을 일으키는 의외의 실력까지 공개, 시청자들을 '어쩌다FC' 표 뽕의 세계로 이끌 예정이다.

김용만, 이만기가 반백 년 숙성된 트로트 감성을 분출하며 트롯맨들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꺾기 기술은 물론 애간장을 태우는 강약조절, 감칠맛을 더하는 표정 연기로 웃음을 안겼다.

큰형님들의 수준 높은 실력으로 기대치가 높아진 가운데 트롯맨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또 다른 실력자가 등장했다. 그는 고막을 강타하는 강렬한 샤우팅으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 여유롭게 박자를 타며 '막걸리 한 잔'을 구성지게 뽑았다. 이에 영탁이 합세, 뜻밖의 듀엣 무대가 성사되는 진풍경도 만나볼 수 있다.

시종일관 안절부절 하던 여홍철은 극세사 급 가녀린 보이스로 한 소절 만에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여린 목소리로 ‘잃어버린 정’을 열창하자 전설들은 터져 나오는 웃음을 주체하지 못했고 심사를 본 마스터 진성은 "듣기 어려운 목소리"라며 짧고 굵은 평을 내렸다. 전설들과 트롯맨들의 웃음버튼을 작동시킨 여홍철의 노래 실력이 궁금해진다.

또 흥 패치를 장착한 젊은 피 모태범과 박태환의 반전 매력과 민망함에 몸서리치게 한 이형택의 버터 보이스 그리고 귀에 착착 감기는 마스터 진성의 한 줄 심사평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