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뭉쳐야 찬다' 임영웅X노지훈, 어쩌다FC 긴장하게 만든 축구실력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캡처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지훈, 나태주, 김호중이 축구 실력을 자랑했다.

1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톱7과 함께 노지훈, 나태주와 박현빈, 진성까지 합류해 '어쩌다FC 팀'과 축구 대결을 펼쳤다.

이날 미스터트롯 팀은 어쩌다FC 팀과의 경기에 앞서 축구 실력을 검증했다. 초등학교 때 축구 선수를 지냈던 임영웅이 등장하자 어쩌다FC 팀은 긴장한 기색을 보였다.

안정환 감독은 "아까 족구 할 때 보니까 왼발을 잘 쓰더라"라고 하자, 임영웅은 "왼발잡이"라고 밝혔다. 안 감독은 "그럼 오른발을 봐야 한다"라며 테스트에 나섰고 임영웅은 어색한 듯 헛발질을 했다. 반면 왼발의 경우 허벅지 트래핑 후 킥으로 연결하는 스킬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전직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였던 노지훈은 선수 출신 답게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다. 어쩌다FC는 그의 등장에 "축구 선수 나왔다"며 긴장했다. 특히 어쩌다FC에서 활약 중인 김동현 역시 노지훈을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안 감독은 노지훈의 안정적인 땅볼 처리 능력에 "(김)동현하고 다르네"라면서 감탄했다.

3:3 승부차기에서 노지훈이 골키퍼로 어쩌다FC의 두 볼을 막아냈고, 임영웅이 강력한 슈팅으로 어쩌다FC의 골키퍼 김동현의 손을 맞고서도 골을 넣었다.

본 경기가 시작된 후 임영웅은 경기를 리드했다. 노지훈도 골키퍼로서 부상 투혼을 이어가면서도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페널티킥을 얻어낸 미스터트롯 팀은 임영웅이 키커로 나섰다. 임영웅은 극적인 동점골을 끌어냈고 노지훈은 모태범과 김요한 등 계속되는 슛을 막아냈다. 2대2로 무승부를 이어가던 중 발목 부상으로 노지훈 대신 신인선이 골키퍼로 투입됐고 결국 박태환에게 골을 내어주면서 미스터트롯 팀은 1점 차이로 패배했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 소름 쫙! 2020년 내 대운 시기 확인하기
▶ 네이버에서 아시아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놀 준비 되었다면 드루와! 드링킷!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