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짭구→BJ 유화, 성관계 영상 협박 논란 “동영상 다 뿌려도 돼?”

입력
수정2020.04.21. 오전 9:00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 짭구와 BJ 유화가 사생활 폭로전을 벌였다.

지난 19일 ‘짭유화’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짭구와 유화 커플은 방송 중 서로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BJ 짭구는 “유화가 잔다고 해놓고 클럽에 가고 다른 남자를 만나러 다닌다”라는 취지의 폭로를 했다. 이에 유화는 짭구가 동의하지 않은 성관계 동영상을 촬영했다면서 “신고 안 한 거 고맙게 생각하라”고 반박했다. 짭구는 “동영상 뿌려봐? 네가 하라고 했으면서”라고 주장했다.

이후 BJ 유화는 눈시울을 붉히며 방송을 떠났다. 몇 분 뒤 짭구는 “방송 그만하겠다”, “별풍선 쏘지 마세요”라고 혼란스러워했다.

네티즌들은 짭구가 유화에 대한 영상을 촬영하고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것에 대해 지적했다.

한편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4조 카메라 등 이용 촬영죄에 따르면 카메라를 이용하여 성적 욕망 또는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의 신체를 그 의사에 반하여 촬영물을 반포, 판매, 제공 또는 공공연하게 전시, 상영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해당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위협했다면 형법 283조(협박죄)에 따라 징역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사진=아프리카TV 영상 캡처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