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짭구·유화 커플' 사생활 폭로전…누구지?

입력
수정2020.04.20. 오후 5:55
기사원문
김은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아프리카TV 캡쳐]


 

 

아프리카TV BJ 짭구(25)와 유화(21) 커플의 일명 ‘짭구 유화 폭로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며 이목이 주목되고 있다.

내용을 보면 지난 19일 BJ 짭구와 BJ 유화 커플은 아프리카TV에 방송중지 공지를 게재했다가 짭구가 갑자기 생방송을 켜고 “유화가 자신에게는 잔다고 거짓말을 한 뒤 클럽에 가는 등 남자를 만나고 다닌다”고 폭로했다.

그러자 유화는 “성관계 도중 찍지 말라고 했는데도 동영상 많이 찍지 않았느냐”며 “신고 안한 것만으로도 고마운 줄 알라”고 대응했다.

이에 짭구는 화를 내며 스마트폰을 유화에게 들이대고 "영상 뿌릴까?"라며 “영상 공개할까? 네가 찍자고 했으면 어떻게 할 건데”라고 말했다.

결국 유화는 눈물을 터트리며 짭구를 손으로 밀치고 “왜 잘하다가 술만 마시면 이렇게 되느냐”며 “다시는 연락하는 일 없을 것”이라고 말하며 자리를 떴다

이후 짭구는 "방송 접겠다"며 "별풍선 쏘지 마세요"라고 말한 뒤 종료했다.

한편 BJ 짭구는 지난해 2월 첫 방송을 하며 BJ로 데뷔해 가짜 'BJ철구'라는 뜻의 '짭구'라는 아이디로 활동해 2019년 아프리카TV BJ대상 신인상을 수상 했다.

BJ 유화도 지난 2019년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으로 데뷔해 다양한 콘텐츠와 입담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짭구와 유화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만나 지난해 12월 공개 연애를 시작한 후 여러 차례 만남과 결별을 반복해왔다.

[HOT]수원서 20대 남성은 왜 3억대의 벤틀리를 발로 찼을까..

조세일보 네이버 뉴스스탠드 구독(종합/경제)

조세일보 / 김은지 기자 kej@joseilbo.com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