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방탄소년단 박지민이랑 결혼하고싶어 죽겠어요.. ㅜ
진짜 방탄소년단 박지민이랑 결혼하고싶어 죽겠어요 네. 말 그대로에요 저 진짜 태어나서 박지민처럼 멋진 그런 남자 인생에서 처음봤어요.. 진심으로 방탄소년단 박지민 아니면,, 결혼 절대 못할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진짜 미친애 같고, 다른사람들 보기에는 사생 그런거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사생이라하기엔, 전 아직 방탄소년단을 한 번도 못 봣고, 그냥 정말 방탄소년단 박지민을 연예인으로써도, 남자로써 정말 좋아해요 아직 중학교1학년이라 제가 너무 미성숙한 탓에, 이런걸 느끼는건지 저도 잘 모르겠어요.. 저랑 방탄소년단 지민오빠는 절대 이루어질수 없다는걸 잘 아는데, 저도 제가 참 이상하네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2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shma****
작성일2020.04.03 조회수 3,273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6%최근답변 2022.06.03.
지존
프로필 사진

음... 우선 지민님은 95년생이고 님은 07? 와.. 07;; 이죠 우선 나이부터 12살 띠동갑이네요 쨋든 우선 지민님이랑 님이랑 결혼을 하면 지민님은 욕을 먹을거에요 아무리 세대가 바뀌어ㅆ어도 띠동갑은 좀... 이런 시선들이 많기 때문이에요. 님이 그렇게 좋아하는 지민님이 욕을 먹으면 님도슬프지 않을까요?? 어려서 그런 생각이 들 수도 잇다고 생각해요... 팬으로서의 사랑과 정말 그 러브러브 그 사랑을 헷갈리신 걸 수도 있고요... 화이팅하세요... 하지만 결혼은 못해요..

2번째 답변
몽실쁑땡
채택답변수 14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음 이세상은 카이스트대학을 가려고 그 피땀눈물을 쏟죠.

카이스트대는 일년이 몇십명뿐이지만 박지민 여친은 한명뿐이에요. 질문자님이 느끼시는감정은 진짜 사랑이 아니라 연애인과 팬으로써의 좋아함인거에요. 그리고 박지민씨는 질문자님을 봐도 기억을 못할겁니다..

그래도 벅지민씨와 결혼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박지민이 나타나는 곳마다 우연스럽게 박지민씨가 질문자님을 봐야하고 박지민씨의 이상형에 맞게 꾸며야하고 나이를 속여야하고 사겨야 하구요

몇십만 아미들의 욕을 먹어야 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지민님 철컹철컹 당하겠어요 절대 불가능합니다 다른 이상형을 찾아보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4.03.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