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박지민이 이제부터 '제이미(Jamie)'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로, JYP 소속으로 활동했다.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가수 박지민이 워너뮤직 코리아와 계약을 맺고 활동명을 ‘제이미(Jamie)’로 변경한다. 이는 박지민이 어릴 적부터 사용해 온 영어 이름이다.

21일 워너뮤직 코리아 측은 ”박지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박지민의 활동명이 ‘제이미’로 변경됐다고 전했다. 워너뮤직 코리아 측은 ”뜨거운 열정을 가진 제이미의 무한한 가능성과 음악적 역량을 높이 평가하였다”며 ”앞으로 제이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지민.
박지민. ⓒ뉴스1/워너뮤직코리아

이날 박지민도 소감을 전했다. 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년 동안 박지민이라는 이름으로 저를 기억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제이미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고 썼다.

이어 ”더 진솔한 음악과 들려드리고 싶었던 이야기가 있다”라며 ”앞으로 제이미로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지민은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로, JYP 엔터테인먼트 입사 후 2012년 피프틴앤드(15&)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2015년에는 첫 솔로 싱글 ‘Hopeless Love’를 발표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음악 활동을 해 왔다. 지난해에는 ‘Stay Beautiful’을 발표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 #박지민 #워너뮤직 코리아 #제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