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진화♥함소원 하우스, 모든게 다 '황금' 대박…운동장이야?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가 새집을 공개했다. /사진=TV조선 방송캡처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가 새집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 그리고 중국 시어머니(마마)가 새집으로 이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함소원은 살던 집을 떠나면서 "남편이 중국에 살았을 때도 결혼 전에 혼자 이 집에서 살았다. 이 집을 사고 모든 일이 잘 풀렸다. 그래서 애정이 많이 갔다. 남편이랑 신혼도 여기서 다 보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에 마마는 "새집에 가면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것"이라며 응원했다.

앞서 부동산을 통해 집을 알아본 부부는 '숲세권' 빌라를 선택했다. 당시 집을 둘러보던 마마는 "금색으로 인테리어를 다 하자"고 말했다.

이후 공개된 함소원, 진화 부부의 새집은 마마 바람대로 금색이 잘 담겼다. 금색 문틀, 금색 손잡이, 금색 조명 등의 황금 인테리어와 넓은 거실이 눈길을 끌었다. 거실에 난 창으로는 산이 한눈에 보였다.

함소원과 마마는 새집을 보면서 만족하는 반응이었다. 함소원은 "어머니가 인테리어를 싹 해주신다고 하시더라. 특히 주방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든다"며 미소 지었다. 박명수는 금색 화장실까지 공개되자 "함소원이 복이 있네. 완전 대박"이라면서 놀라워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영상
▶ 21대 총선 '생생'한 뉴스 ▶ 코로나19 속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