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11년 열애 끝"…'아내의 맛' 김세진♥진혜지 혼인신고→함소원 이사 [종합]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아내의 맛’에서 김세진 진혜지 부부의 혼인신고부터 함소원, 진화 부부의 이사 모습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졌다.

‘아내의 맛’(사진=TV조선)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혼인신고서를 들고 구청을 찾아간 김세진, 진혜지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세진은 “결혼식은 안하고 혼인신고 먼저 했다”고 설명했다.

혼인신고서를 제출한 두 사람은 구청에 있는 혼인신고 포토존에서 뽀뽀를 하며 인증샷을 남겼다. 김세진은 구청을 나서며 “나 유부남 됐다”고 외쳐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두 사람은 연애 11년 만에 부부가 된 것.

‘아내의 맛’(사진=TV조선)
혼인신고를 마친 두 사람은 정형외과 투어에 나섰다. 김세진은 선수 시절의 혹사로 팔을 들어올리는 것이 힘들고 왼쪽 쇄골은 닳아 없어졌다고 고백했다. 병원을 찾은 김세진은 “최근 들어서 다시 안 좋아졌다”고 말했고 의사는 “돌림근 힘줄이 찢어진 어깨 부상”이라며 “이 손상은 나이가 들어서 생기는 퇴행성 변화가 아니라 오랫동안 운동을 많이해서 힘줄 수명이 단축된것이다”고 설명했다.

병원 치료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 김세진은 진혜지에게 “오늘 병원도 같이 다녀줘서 고맙다”며 “부부라는 말이 주는 인생 동반자로서의 무게감이 있다”고 뭉클해했다.

‘아내의 맛’(사진=TV조선)
이후 함소원, 진화의 새 집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서울에 마련한 첫 집을 떠나 새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됐다. 함소원은 집을 떠나며 “남편이 중국에 살았을 때도 결혼 전에 저 혼자 이 집에서 살았다”며 “이 집을 사고 모든 일이 잘 풀렸다. 그래서 애정이 많이 갔다”고 털어놨다.

마마는 아쉬워하는 두 사람에게 “새 집에 가면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것이다”고 위로했다.

‘아내의 맛’(사진=TV조선)
이어 함소원 진화의 새 집이 공개됐다. 새 집은 마마의 취향대로 금색 인테리어가 돼있었다. 넓은 거실과 멀티방, 혜정이의 방까지 마련됐다. 집 앞에 있는 비닐하우스를 보고 함소원은 “도심 속 전원생활을 꿈꿨는데 이룰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구독하기▶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