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탈북자 한송이씨 당신이 방송인 자격이 있나요?이민갑 감독님 개편이 필요한듯 합니다.
undo**** 조회수 4,130 작성일2019.09.21
방송인이란 기본 소양과 정보 분석 능력이 있어야 하지 않나요?
간혹 우리가 sns도 방송국이라는 광고 문구를 듣게 되죠.바로 한송이 당신같은 사람들 때문에 이런 공익 광고가 나오는것 같네요.
방송을 보니까 말발도 없고 가방끈도 짧은 사람인것 같던데 아프리카 티비나 탈북자 방송에서 다른 사람의 구경꺼리나 되는 처지인데 정녕 그걸 모르고 있나봐요?
저는 이민갑 프로는 좋은 프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통일을 외치는 당신들! 형제 나라의 아름다움과 정치 상황에 대한 안타까움을 토론하고 얘기하는 건전한 방송을 해야지 입만 열면 욕설 불만!
부유하게 자랐다는 한송이씨 당신은 북한을 욕할 권리는 없는것 같네요.
소리를 낼수 있는 입이라고 아무 소리나 쳐대면 다쳐요.
당신이 나라를 배신하고 탈북을 하고 성매매를 했던 성추행을 당했던 당신도 목적이 있어서 중국 연변 땅을 밟고 브로커를 만나고 거래를 체결한거 잖아.근데 왜 남탓을 하는지?당신이 욕심을 부렸기에 대가를 치렀고 지금 한국에서 즐기면서 살고 있는거 아닌가?
지금도 수없이 많은 북한 사람들은 두손으로 땀흘려서 일하고 있는데 당신 한마디에 그사람들 까지도 인간말종 취급을 받고 있다네.
당신이 그 얘기하는 조선족 브로커 새끼랑 무슨 차이가 있나?
중국에서 열심히 식당에서 일하는 북한 언니들은 당신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어.
말로 사람을 죽일수도 있다는 속담을 안배웠나보네.
마지막으로 딱 한가지 당신때문에 대한민국 경찰 아저씨들 개고생하는거 안보이나.당신이 뱉은 말한마디에 그분들은 다른 범죄수사도 못하고 있고.당신은 업무방해까지 했어. 잘 생각해봐 당신이 가지고 있는 팬 98000명 당신의 팬일까 아님 동물원에 구경온 고객일까?

이만갑 감독님 제작자님~
캐스팅 조건이 너무 낮은듯 합니다. 세계에서도 상위권예능프로를 만드는 당신들 안목이 이정도뿐 밖에 안되진 않을건데요.방송국이 동물원도 아니고 입담 오디션은 보고 뽑아야 되는거 아닌가요? 방송을 보니 한송이씨 서론 주제 없이 얘기하던데 가방 끈이 너무 짧은거 아닌가요? 이런 사람들때문에 좋은 예능이 죽어가는겁니다.
한송이씨 방송을 다시 하려면 방송 공부 8년하고 다시 얼쩡거려요.
우리 중국 조선족 동포 여러분 세상에 좋은 사람 나쁜 사람 분명히 있는데 수준 떨어지는 어린애 한명때문에 분노 가라앉히고 대국에서 자란 저희가 너그럽게 이해하고 착한 탈북민들까지 욕하지는 말아요.
누가 뭐라해도 중국 조선족 동포분들 두손으로 땀흘려 한국에서 집사고 과소비하고 세금을 얼마나 많이 내고 있는데 보람차고 즐겁게 삶을 누려야죠.참고로 북한탈북민은 한국에서 혜택을 받지만 우리는 고액의 세금을 바치고 있습니다.
한국 경제를 생각한다면 청화대에서 뭔가 액션을 취해야 되지 않을까요? 방관하지 말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anc****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한송이가 탈북하고 18일만에 한국에 왔지요.

그 18일동안 조선족들한테 어떠한 불이익을 당했는지는 모르겟지만 그렇다고 모든 조선족을 다 싸잡아 욕하는건 잘못된거 맞습니다.

북한사람들 중국말 전혀 모르는 상황에서 탈북하여 가장 먼저 만나는 사람이 중국조선족입니다. 대부분의 조선족들으 탈북자들을 잘 대해 줍니다. 먹을거 입을거 다 줍니다. 북으로 다시 돌아가겟다고 하면 쌀이랑 옷이랑 한보따리 싸서 보내줍니다.

하지만 조선족중에 쓰레기인간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젊은 탈북여성들을 잡아서 인신매매하거나 강제로 성매매를 시킵니다. 어디에나 나쁜세키들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만갑에 보면 자신의 탈북스토리 얘기하는데 제발 이제 막 탈북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탈북루트를 상세하게 얘기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장백교회의 목사님이 암살당한 사실을 다 아시잖아요.

지금은 탈북브로커중에 북한경비대와 탈북하여 한국국적을 취득한 사람들이 주류입니다. 70퍼센트가 넘는 브로커가 원 북한주민들입니다. 그들은 자기동포를 돕는다면서 적극 탈북브로커 일을 합니다. 이러한 그들이 자기동포를 인신매매하여 돈 버는 사람들 꽤 된다고 합니다.

대부분 탈북자들은 돈이 없습니다. 하지만 브로커중에는 돈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일부 인권단체에서 대가없이 하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브로커는 돈이 목적이지요 그러다보니 젊은 여성을 중국남자한테 파는것이 대부분입니다. 돈없이 탈북한 북한여성도 자신이 팔릴거라는걸 알고 탈북합니다. 북에서 굶어죽기보다 는 낫다고 생각하는거지요. 중국에서 애낳고 살다가 기회가 되면 브로커에게 돈주고 한국으로 옵니다.

한송이의 말 때문에 욱한 조선족분들중에 탈북자를 신고하는 사람들이 생겨나서 예전보다 많은 탈북자들이 북송된다고 합니다. 가슴아픕니다. 그렇다고 모든 조선족을 다 욕하지는 마십시오. 대부분의 조선족은 그래도 탈북자들을 무조건적으로 도와드릴려고 합니다.조선족들사이에서 탈북자를 신고 하지말라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한송이 때문에 억울한 탈북자들이 피해를 봐서는 안되겟지요.

탈북자들이 방송에서 탈북경로를 얘기하면서 점점 탈북자를 한국으로 향하는 길이 막히는게 현상황입니다. 제발 나는 이제 한국와서 잘먹고 잘사니까 남 몰라라 하지 말길 바랍니다. 방송을 위해서 없는말을 지어내고 자극적인 말로 시청자를 끌어볼라고 하지 않았으면 좋겟네요.

그나마 유튜버나 아프리카 티비비제이하시는 탈북자분들중에 거짓없이 객관적이고 정확한 이야기를 들려주는분들도 꽤 되는것 같아서 좋습니다.들어보면 어떤말이 솔직한 말인지 판단이 서실겁니다.

2019.09.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