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함소원 집, 마마 파파 본격 한국생활

반응형

 

 

18일 TV 조선에서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편에서는 중국 시부모의 본격 한국에서의 합가 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https://schehally.tistory.com/107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지난 21일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끊임없는 육아와 집안일로 고군분투하는 진화의 모습이 그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편, 함소원은 1976년생으로 올해 만 43세입니다.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는..

schehally.tistory.com

 

 

 

 

함소원-진화 부부와 본격적인 합가 생활을 시작한 중국 시부모님을 위해 함소원은 아침부터 밥을 차리는 노력하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이후 함소원과 진화가 일정 때문에 외출할 때 함소원이 중국 마마에게 한국 생활에 적응이 필요하다며 비상용 카드를 건네주었습니다. 카드를 건네며 함소원은 마마에게 중요할 때만 쓰라고 계속 강조하며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마마는 며느리의 신용카드를 받자마자 바로 시터 이모님에게 전화를 걸어 약속을 잡고 네일샵으로 향했습니다.

 

 

 

 

 

 

 

 네일샵에 시터 이모님, 친구들과 만나 수다를 떨며 화려하게 네일을 받았습니다. 이후 기분이 좋아진 마마는 기분이 좋다며 내가 쏘겠다며 함소원의 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이어 바로 2차 코스로 노래방으로 향해 이곳에서도 마마는 내가 쏜다며 호기롭게 외치며 대륙 스케일의 씀씀이를 발휘했습니다.

 

 

 

 

그렇게 마마는 네일샵부터 시작해 노래방, 마트까지 총 30만원을 결제했습니다. 함소원은 실시간으로 줄줄이 날아드는 카드 사용 내역 폭탄 문자를 보고 경악했습니다. 결국 시어머니 마마에게 전화 해 폭풍같은 잔소리를 쏟아냈습니다. 전화로 함소원은 지금 어디시냐, 카드를 드린건 혜정이 키즈카페나 어머니 배고프실 때 쓰라고 드린거다. 노래방 가시라고 드린게 아니라며 잔소리를 했습니다. 이에 마마는 시아버지랑 똑같다며 뾰로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집에 홀로 남아 독박 육아를 하던 파파는 갑작스럽게 마마와 친구들이 집으로 들이 닥치자 내복차림에서 정장으로 재빨리 환복했습니다.

 

 

 

 

 

 

 

그리고 마마와 있을 때와는 180도 다른 모습의 파파는 스윗 가이의 포스를 뿜어내 시선을 모았습니다.

 

 

 

 

 

 

 

 

낯선 여자가 파전을 먹여주자 미소 띤 채 받아먹는 파파를 본 마마는 질투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후 파파는 듀엣 곡을 열창하기도 하고 집까지 데려다 주겠다고 나서자 마마의 격노를 일으켰습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민호 노지훈 나이, 결혼  (0) 2020.02.21
삼백안 관상 연예인  (0) 2020.02.20
안혜경 나이, 학력  (0) 2020.02.19
신성록 나이, 아내, 딸  (0) 2020.02.09
안소미 남편 김우혁 나이, 직업  (0)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