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몰 마스크 시간, 빠른 구매 팁, 성공 후기

■ 생활의 팁|2020. 3. 22. 01:51

웰킵스몰 마스크 판매시간, 빠르게 구입하는 팁


현재 우리가 마스크를 살 수 있는 방법은 마스크 5부제, 요일제를 통한 약국에서의 구입, 그리고 다이소 혹은 쿠팡 판매시간 등을 파악해서 구입하는 방법, 그리고 아에르샵, 미마마스크, 닥터퓨리, 뉴네푸어, 상공양행 등의 양심 마스크 판매업체를 통해 사는 방법, 기타 여러 온라인 스마트 스토어 팜 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건 웰깁스몰 일 겁니다. 누구나 인정하겠죠.



합리적으로 가격으로 마스크를 생산하고 소비자를 생각하는 웰킵스의 마인드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한때 아르바이트생(알바) 이슈도 있었지만 지금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엘킵스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도 판매시간이 오자마자 품절이 되어 버리는 상황을 맞곤 하죠. 오늘은 구매 팁을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1. 로그인을 미리 해놓자

혹시나 그런 분들이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은 당연히 미리 해놓아야 합니다. 오전부터 힘드게 새로고침, 대기를 하고 있다가 물량이 풀렸는데 로그인이 안되어 있으면 구매실패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몇초라도 빨라야 합니다.


2. 빠른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

스마트폰 보다는 데스크탑 컴퓨터로 하는 것이 빠르고, 느린 인터넷 브라우저(프로그램) 보다는 되도록 빠른 것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및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많이 추천하는데, 실제로 맘카페 등에서 성공사례가 있었습니다.



3. 미리 주문 연습

웰킴스몰 쇼핑몰에 재고가 있는 상품들(손소독제 등)로 밀 구입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처음하는 사람은 잘 모를 수도 있으니, 주소지 입력, 무통장 계좌, 입금자명 및 최동 동의하기 버튼 등이 어디에 있는 지 둘러보시고, 그리고 회원가입 시 정보수정에서 집 주소 입력은 꼭 미리 해두시길 바랍니다. 입력하는 시간도 더 빨라야 합니다.


4. 마스크 판매시간, 입고 시기 예상

여러 후기들을 보면 대략 오전 10시 전후, 혹은 오후 2시 전후에 마스크를 판매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물론 아닐 수도 있으나 경험자들의 의견에 따르면 보통 그렇다고 하고, 점심시간에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니, 점심식사는 마음 편히 하시면 됩니다.


5. 현금영수증 처리는 나중에

무통장입금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는 과정이 있는데, 일단 신청을 하지 않는다고 하고 넘어간 후 바로 결제하기를 하세요. 현금영주증은 모든 구입, 결제 과정이 다 끝난 후 나중에도 신청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음이 급하고 긴장된 상태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기 위해 전화번호를 입력하다보면 실수가 나올 수 있습니다. 실수 확률이 날 수 있는 항목들은 차라리 그냥 넘어가고 나중에 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마스크 구하기 전쟁 이라는 표현이 과하지 않을 정도로, 주부 및 학생, 직장인 들은 아마 KF94, KF80 황사 마스크 구하기에 많은 노력을 쏟고 있을 겁니다. 사람이 적은 동네에 사는 사람들은 동네 약국에 마스크 재고가 많아서 이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 어떤 지역들인지 부럽습니다. 여기까지, 웹킵스몰 마스크 판매시간 및 사는방법, 구매 팁 등을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