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부부의 세계' 한소희, 박해준→김희애 스토킹 확인 '충격'..이무생↔이경영 내통[종합]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한소희가 김희애를 스토킹하는 박해준을 실체를 확인했다. 또한 김희애의 가장 큰 아군이라고 믿었던 이무생은 이경영과 내통하고 있었다.

24일 방송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9회에서는 이학주가 전진서의 목숨을 갖고 협박하자 패닉에 빠진 김희애와 박해준의 모습이 전파됐다.

이날 지선우(김희애)는 여다경(한소희)의 찬성표에 힘입어 여우회에 가입했다. 여다경은 화장실에서 만난 지선우에게 "목적이 뭐냐. 평화롭게 지내자는 건지, 아님 싸우자는 건지"라고 들어온 이유를 물었다.

지선우는 "그냥 이태오(박해준)한테 보내는 경고라고 해둘게. 내가 여기 들어온 거 알면 이태오도 조심하지 않을까 싶어서"라고 밝혔다. 여다경이 "내 남편이 그쪽한테 뭘 조심해야 하는데"라고 황당해하자 지선우는 "네 남편이 날 스토킹해"라고 말했다.

여다경은 "걱정스럽네요. 상담치료를 받아보셔야 하는거 아니예요"라고 비꼬았고, 지선우는 "믿기지 않겠지만 사실이 그렀다. 너랑 싸우려는게 아니야. 니가 모르는걸 알려주려는 거다. 니 남편 잘 잡아. 제발 부탁좀 하자"라고 경고했다.

지선우 김윤기 이태오 여다경은 한 식당에서 4자대면을 하고 말았다. 지선우 김윤기가 저녁을 먹던 식당을 우연히 이태오가 예약한 것. 여다경은 김윤기가 지선우에게 살짝 스킨십 할 때마다 흔들리는 남편의 눈빛을 보고 화가 났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 여다경은 이태오에게 "그냥 솔직하게 말해. 전처가 딴 여자 만나니까 짜증난다고"라고 소리쳤다.

김윤기 또한 이태오를 신경쓰는 지선우에게 "누군갈 미워한다는 것도 열정을 쏟아내는 것"이라며 "다 털고 새로 시작할수는 없는 것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지선우는 "우리 준영이 이혼부터 아빠의 재혼까지 힘들게 받아들인 아이예요. 거기에 나까지 보탤수는 없다"고 새출발을 거부했다.

이태오와 손제혁(김영민)은 한 술집에서 우연히 만나 싸움박질을 하고 말았다. 이태오가 "넌 내 마누라랑 자니까 좋았냐? 어땠냐? 지선우"라며 건드렸고, 손제혁은 "지금 지 마누라도 아니고. 지선우 섹시하고 화끈하지. 자기가 리드하는거 좋아한대"라고 놀렸다. 두 사람은 크게 싸운 뒤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여전히 바람피고 있는 손제혁을 목격한 이태오는 "아내한테 잘하라. 니 와이프니까 너 참아주고 사는거다. 더 늦기전에 마음 고쳐먹어. 나이들수록 남는 건 자식밖에 없는 것 같더라"라고 조언했다. 집에 돌아온 손제혁은 아내 고예림에게 "우리 아이 가질까?"라고 물었다. 고예림은 눈물을 쏟았다.

지선우를 병원 부원장 자리에서 내리려는 이태오는 병원에 찾아와 "너 그자리에서 치우고 싶어하는거 과연 내 머리에서 나왔을까. 회장님 지시라고 생각 안해봤느냐"고 물었다. 지선우는 "지금 내 걱정 해주는거냐?"며 쫓아냈다.

여다경은 고예림(박선영)을 찾아와 친해지자고 청했다. 고예림은 "마주 앉아서 지선우라도 씹어주길 바라느냐"며 거부하면서 "난 다경 씨보다 태오 씨가 더 별로인 사람이다. 그쪽 집안일이라면 더 휘말리고 싶지 않다. 남편 얼마나 믿느냐"고 의미심장한 말을 던졌다. 여다경은 고예림 집에서 훤히 보이는 지선우의 집을 바라보며 그녀가 말한 의미를 되새겼다.

박인규(이학주)는 이태오가 돈을 주지 않자 아들 이준영(전진서)을 가지고 협박했다. 지선우가 여병규 회장을 만나러 가는 날, 박인규는 피묻은 죽은 새를 지선우에게 보내며 아이 사진을 보냈다. 같은 시간 이태오는 박인규에게 아들의 사진을 받았다. 지선우는 연락이 닿지 않는 아들 때문에 경찰에 실종 신고하고 찾으러 다녔다. 하지만 부모의 불화 때문에 심경의 변화를 겪고 있는 준영은 학원을 빠지고 전화를 꺼놨다.

차마 죽은 새 협박 이유를 밝히지 못한 지선우는 아들에게 예민함이 극에 달한 엄마로 낙인 찍혔다. 그날 밤 지선우는 집에 찾아온 이태오에게 "내가 준영이 찾은 곳에서 박인규를 봤다. 준영이 털끝 하나라도 잘못되는 날에 너 내 손에 죽는다"며 절규했다.

여다경은 이태오 회사에 심어둔 직원을 통해 이태오가 숨겨둔 핸드폰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확인에 나섰다. 핸드폰 속에는 지선우의 모든 일상이 몰래 찍혀 이태오에게 보내져 있었다. 지선우가 말한 '스토킹'을 눈으로 확인하자 여다경은 절망했다.

이태오는 박인규를 만나 돈을 주고 떨어내려고 했다. 하지만 박인규는 약속된 돈의 2배를 고집하면서 "너 그여자 죽이고 싶을 정도로 미우면서 딴 남자에게 보내기 싫지. 짓밟으면서 확인하고 싶지. 그 남자에게 남자는 이태오 밖에 없다는 것 알려죽 싶지. 너 그거 사랑이야"라고 말했다.

그 시각 여회장은 새 부원장감으로 병원장에게 김윤기를 추천했다. 김윤기는 병원장에게 "여회장을 사적으로 알지 못한다"고 했지만 거짓말이었다.

여회장은 사석에서 "자네가 보기에 두 사람 관계는 어떤가"라고 물었고, 대화 상대는 김윤기였다. 김윤기는 "두 사람 사이에 아직 감정이 남아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관계라는 거죠"라고 말했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