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37회, 필립-무야키치-안드레아스 출연…'예고부터 재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충남아산FC 공격수 필립, 무야키치와 방송인 안드레아스가 출연한다.

지난 23일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예고] 2명의 축구 상큼이 & 상남자 안드레아스, 이들의 반전매력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예고 캡처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예고 캡처
공개된 예고에는 충남아산FC에서 공격수로 뛰고 있는 스웨덴 필립 헬퀴스트, 오스트리아 아민 무야키치의 모습이 등장한다. 한국 생활 3개월 차인 필립은 무야키치와 함께 배달음식을 첫 주문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장면에는 한국 생활 8년차인 그리스 출신 방송인이자 대학 강사 안드레아스가 등장했다. 안드레아스는 연신 "사장님"을 외치며 여러 가게를 찾았다.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헐 안드레아스! K리그 축구선수까지! 다음 주 재미지겠네!"(mo**), "안드레아스오랜만이네요. 다음 주 본방사수 할게요"(하늘**), "오지랖 넓어서 음식 배달주문 잘 했는지 걱정되네요. 어휴 어쩔 수 없다. 본방사수 해야겠군"(대**), "다음 주도 본방사수 할게요"(백**)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필립, 무야키치, 안드레아스가 출연하는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37회는 오는 30일(목)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