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는 형님' 홍성흔子 홍화철 "박찬호, 집에 잘 놀러오는 삼촌인 줄" [별별TV]

[스타뉴스 김다솜 인턴기자] /사진= 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쳐
홍성흔의 아들 홍화철이 박찬호의 야구 코치에 반론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2일 오후 방송된 JTBC 토요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 신동 특집으로 김태연, 나하은, 홍잠언 그리고 홍성흔 아들 홍화철이 출연했다.

홍화철은 프로 야구선수 출신 코치 홍성흔의 아들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끼를 발산하며 이어 '아형'에서도 출사표를 던졌다. 홍화철은 "어린이 야구캠프로 해외에 나갔을 당시 박찬호 삼촌이 유명한 야구선수인 줄 모르고 야구 코치에 싫은 기색을 드러냈다"라며 밝혔다.

이에 형님들은 "그럼 어떤 사람인 줄 알았냐"라고 물었다. 홍화철은 "그냥 보호 차원에서 야구캠프를 따라온 줄 알았다. 말이 너무 많았고 그냥 집에 잘 놀러 오는 삼촌이었다. 나중에 알고 놀랐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박찬호에게 영상 편지를 띄우기도 했다.

형님들은 "박찬호 삼촌이 야구를 잘 하는 삼촌이지만 말을 좀 줄이긴 해야 한다"라고 맞장구쳐 웃음을 유발했다.

김다솜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