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시경·조세호·김민아, tvN '온앤오프' 출연 확정…5월2일 첫방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가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tvN 사적 다큐멘터리 '온앤오프'(ON&OFF/연출 정효민, 신찬양)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프로그램이다.

바쁜 스케줄 속 '사회적 나'에서 벗어나 '개인적 나'로 사는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조세호 성시경 김민아가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사진=tvN]
조세호 성시경 김민아가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사진=tvN]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의 고정 출연 소식이 신선한 조합에서 오는 재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 밖에도 매주 다양한 게스트들이 등장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효리네 민박', '일로 만난 사이'에 이어 '온앤오프'를 연출하는 정효민 PD는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를 새로운 형식에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라며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과 감정을 생생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마녀사냥' 이후 다시 '온앤오프'에서 성시경과 호흡을 맞추는 정효민 PD는 "성시경 씨의 한번도 보여진 적 없던 자연스러운 일상과 프로페셔널한 뮤지션으로서의 모습이 담길 것"이라고 전했다.

'온앤오프'는 오는 5월 2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시경·조세호·김민아, tvN '온앤오프' 출연 확정…5월2일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