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JTBC 실시간 TV 보기 및 JTBC 다시보기

POSTED BY© 아누나키™ 2013. 8. 8.
  JTBC 실시간 TV 보기를 이용하면 JTBC의 드라마와 예능, 교양 프로그램과 뉴스 등을 TV 없이도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무료로 시청이 가능 합니다. JTBC는 그녀의 신화와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등의 드라마와, 신의 한 수, 히든싱어, 마녀사냥,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 등의 예능 프로그램, 웃어라 대한민국, 아빠찾아 삼만리, 연금복권, 여보세요, 고부스캔들, 썰전, 연예특종, 쇼킹! 지구끝까지 등의 교양과 뉴스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JTBC 실시간 TV 보기 및 JTBC 다시 보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TBC 실시간 TV 보기는 JTBC 홈페이지 상단의 ON AIR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면 JTBC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JTBC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TV시청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JTBC 실시간 TV 보기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JTBC 다시보기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JTBC 홈페이지 바로가기

 JTBC 홈페이지 상단의 온에어를 클릭하면 JTBC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데, JTBC 실시간 TV 보기 서비스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TV 시청에 앞서 광고가 2편 나온 후 시청이 가능 합니다. JTBC 실시간 TV 보기 화면 우측에서는 JTBC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 JTBC 우측 상단의 편성표를 클릭하면 날짜별로 JTBC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JTBC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중 드라마와 예능, 교양, 뉴스 탭을 선택하면 JTBC에서 방송중인 다양한 프로그램의 등장인물과 제작진, 이벤트와 시청자 의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방송보기의 다시보기를 클릭하면, JTBC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JTBC 다시보기 VOD 서비스는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일반화질과 HD고화질 TV 보기가 가능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JTBC 실시간 TV 보기 서비스와는 달리 광고가 없이 회당 7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참고로 JTBC 다시보기 서비스는 콘텐츠 단위로 결제 후 이용하는 방식으로 결제 후 24시간동안 재관람 가능하며, JTBC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종류는 1일 이용권 4,000원, 7일 이용권 8,000원, 30일 이용권 15,000원, 90일 이용권 45,000원, 180일 이용권 90,000원 입니다. 이상, JTBC 실시간 TV 보기 및 JTBC 다시 보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