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황금연휴 ‘집콕족’ 저격 콘텐츠 대전

입력
기사원문
박지영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KT,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황금연휴 맞이 특집관 운영·할인 이벤트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프로야구까지 … 볼거리 ‘풍성’
드림웍스 신작 ‘트롤:월드투어’ 극장·안방 동시 개봉
KT가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올레tv와 Seezn 등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사진은 올레tv의 ‘5!해피데이’ 특집관 화면 [KT 제공]


[헤럴드경제=박지영 기자] 통신사들이 황금연휴를 집에서 즐기는 ‘집콕족’들을 겨냥해 다양한 볼거리 제공에 나섰다.

KT 올레tv는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5!해피데이!’ 특집관을 운영한다. 오는 3일까지 ‘정직한 후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 최신영화 30편을 제공한다. 3편 관람시 5000원, 5편 관람시 1만원 TV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디즈니와 폭스의 콘텐츠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겨울왕국 1·2’, ‘알라딘’, ‘조조래빗’ 등을 12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5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키마우스 보틀, 올라프 가방고리 등이 담긴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은 오는 5일까지 ‘역대 인기 TOP’ 모아보기 전용관을 편성한다. 지난해부터 올해 4월까지 사랑받은 인기 작품 중 50개를 선정했다.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 드라마 시리즈 등 장르별로 나눠 소개한다.

오는 5일에는 ‘프로야구Live’를 선보인다. 2020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새롭게 단장해 직관 응원만큼 흥분되는 ‘집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초고화질로 생중계를 즐기면서 실시간 채팅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다른 구장에서 열리는 경기도 동시에 시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가 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이해 ‘U+t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작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디즈니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된 ‘디즈니 럭키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 U+tv는 무료 콘텐츠로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채운다. ▷코코 ▷타짜:원아이드잭 ▷람보:라스트워 등 인기명작을 한시적으로 무료 전환한다. 드림웍스 25주년을 기념해 단독으로 ▷트롤 마다가스카의 펭귄 ▷홈 쿵푸팬더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를 30% 할인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겨울왕국2 ▷알라딘 ▷토이스토리4 ▷라이온킹 등 40개 작품이 대상이다. 5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디즈니 럭키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연휴동안 몰아보기 좋은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도 눈길을 끈다. 어벤져스(기존 2만 4000원)와 해리포터(기존 3만 6000원) 전편을 각각 1만 8900원, 2만 50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올레tv는 지난 달 29일 드림웍스 스튜디오의 기대작 ‘트롤:월드투어’를 극장과 동시에 개봉했다. 영화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개봉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6일까지 최신 인기영화 1편 10% 할인 쿠폰을, 올레tv는 오는 10일까지 GS편의점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가 연휴를 맞이한 ‘집콕’고객을 위해 VOD할인, 다시보기 1개월 무료이용권, 보너스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Btv 홈 배너의 ‘종합선물세트’ 전용관 및 ZEM 키즈 메뉴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의 Btv는 가족, 키즈, 1인·2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왕국2’를 비롯한 전용관 내 소장용 VOD 71편을 30% 할인한다. 5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디즈니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레고 무비 소장용 VOD 11편은 반값이다.

키즈 가구는 ‘엉덩이 탐정’, ‘핑크퐁’ 등 키즈 극장판 및 시리즈 12편과 뽀요노래방·뽀요TV 신규가입 시 1개월 동안 다시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음악놀이 ‘플레이송스 홈’ 풀패키지 60%할인 기회도 마련됐다.

1인·2인 가구의 ‘정주행’을 위해 TV 다시보기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상파 월정액은 2일, JTBC 월정액은 3일 신규가입 시 이용할 수 있다.

또 모든 고객에게 B포인트 5만 포인트 충전 시 30%, 3만 포인트 충전 시 20%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park.jiyeong@heraldcorp.com

▶[디;콘] 우리동네 젠트리피케이션 위험도는?

▶코로나19 현황보기 ▶전국 농수축산물 소비 캠페인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