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영탁 “예전 라이브 방송 땐 3명이었는데…”, V라이브 벅찬 소감


트로트 가수 영탁이 팬들과 소통하며 남다른 소회를 밝혔다.

영탁은 2일 ‘미스터트롯’ 공식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트롯 멋쟁이 탁이 보러 올 사람?’을 진행했다. 영탁은 이날 멤버들이 V 라이브에서 팬들을 위해 만들었던 물품 목록들을 언급하며 “5월은 ‘가정의 달’이라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에 편하게 티셔츠를 입으면 좋을 거 같아 티셔츠를 골랐다”라고 말하며 티셔츠 만들기 작업에 돌입했다.

이어 영탁은 ‘누나가 딱이야’, ‘찐이야’, 버즈의 ‘가시’, 김범수의 ‘보고싶다’ 등 트로트와 발라드를 자유자재로 불러주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이후 영탁은 “혼자 들어와서, 혼자 밥 먹고, 자고 가는 동생이 왔다”라며 이찬원을 깜짝 소개했다. 둘은 정말 친한 사이라는 걸 인증하듯 일상적인 대화를 이어나갔다.

특히 영탁은 곡 작업에 대한 질문에 “곡을 열심히 쓰고 있다. 우리 멤버들에 맞게끔 곡 작업을 하는데 상황이 각자 달라서 곡을 바로 발매할 수는 없겠더라. 그래도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좋은 곡 들려드리겠다”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영탁은 이날 V라이브 시작 5분 만에 시청자 수 3만 명이 돌파하자 “옛날 인스타 라이브 할 때 3명 들어와 있었는데 이젠 3만 명이다”라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이내 그는 방송에 빠르게 적응해 최대한 많은 댓글에 솔직하게 답을 해주며 편안하고 깔끔한 소통을 이어나갔다.

이 밖에도 영탁은 이날 ‘히든싱어’ 출연 당시 머리를 길렀던 이유와 교수 시절 비하인드, ‘아는 형님’ 출연 후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는 마지막으로 “오늘처럼 이렇게 항상 오랫동안 팬들 만나고 노래할 예정이니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