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우새' 김연자, 남자친구 에피소드 털어놔 관심 증폭

가수 김연자가 '미우새'에 출연해 남자친구와 관련된 이야기를 털어놔 시선을 모았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더팩트|이진하 기자]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방송에서 남자친구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해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김연자는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공개 연애 중인 남자친구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의 남자친구는 소속사 홍익기획의 대표 홍상기 씨로 7년째 연애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 MC가 김연자에게 남자친구와 많이 싸우냐고 물었다. 그러자 그는 "남자친구가 배려해주고 믿음직스러운 스타일이라 싸울 일이 별로 없다"며 "하지만 술 문제로 가끔 다툰다"고 털어놨다.

김연자는 남자친구는 술을 마시지 않는 편이라고 말하면서 "난 약간 술을 마시는데, 조금만 마셔도 그만 마시라고 해서 싸운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미우새' MC들은 김연자의 외모도 칭찬했다. 그러자 그는 "노래도 사랑받고 사람한테도 사랑받아서 그런 거 같다"며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앞서 김연자는 KBS1TV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하며 "2019년 가을 이후에는 뭔가 결정을 내야 된다"며 결혼을 시사하는 발언을 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 더팩트 뮤직어워즈는 언제? [알림받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