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조민아 결별 고백 “음주 후 난폭 증세 신용 불량… 신뢰 무너져”
2020-05-10 00:33:46 2020-05-10 00:33:4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걸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조민아가 연인과 결별했다고 밝혔다.
 
조민아는 59일 인스타그램에 예쁜 소식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마음이 아프다. 사랑만으로 모든 걸 떠안기에는 제 그릇이 작은 것 같다실패하고 싶지 않아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고 했다.
 
이어 애쓰는 동안 정말 많이도 울었다. 선택한 관계에 책임을 지기 위해 어떠한 이기적인 모습들도 상식 밖의 상황들도 이해해왔다하지만 모든 게 당연해지다 못해 거짓말들이 도가 지나쳐 믿음과 신뢰가 무너졌다고 말했다.
 
더불어 제가 앓고 있는 자가면역질환에 담배 연기가 위험하기에 끊었다고 해서 믿었는데 최근까지 피워왔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술을 마시면 기억을 전혀 못한다거나 난폭해지는 등의 이상 증세도 무서웠다결혼하자고 한 이후 본인 명의로 신용거래를 할 수 없게 된 사실을 말해줬고, 현재 하는 일이 일용직이며, 모아 놓았다는 1000만 원은 지급 정지를 당해 쓸 수 없다고 했다고 상황을 전했다.
 
또한 신용정보원에서 연락이 왔다고 해 카드 값을 내줬고, 휴대전화 요금이 밀려 정지 됐다고 해 100만 원 가까이의 통신 비용도 내줬다. 매일 새벽 일어나 도시락을 싸주고 저녁밥도 지어줬다. 하루살이 같은 매일이 늘 막막 했고 불안정해서 제가 더 노력하면 정신차리고 열심히 살아주겠지 믿어보려 무던히 노력했다고 했다.
 
끝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오히려 감당이 안 될 만큼 버거워져 사이를 정리하려 한다. 마음이 너무나 아프고 힘들지만 잘 추스르고 이겨내겠다고 고백했다.
 
결별 소식을 전한 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 했다. 이후 조민아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거짓이 부른 비극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조민아는 지난 1월 열애 사실을 고백해 주목을 받았다. 조민아는 남자친구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또한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조민아 결별 고백.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