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짓이 부른 비극”…조민아, ‘4월의 품절’→갑작스런 결별 [종합]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이석우 기자
‘4월의 신부’를 예고했던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갑작스런 결별 소식을 전했다.

조민아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만으로 모든 걸 떠안기에는 제 그릇이 작은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술을 마시면 기억을 전혀 못한다거나 난폭해지는 등의 이상 증세도 무서웠다”며 “결혼하자고 한 이후 본인 명의로 신용거래를 할 수 없게 된 사실을 말해줬고, 현재 하는 일이 일용직이며, 모아놓았다는 1000만 원은 지급 정지를 당해 쓸 수 없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용정보원에서 연락이 왔다고 해 카드값을 내줬고, 휴대전화 요금이 밀려 정지 됐다고 해 100만 원 가까이의 통신 비용도 내줬다. 매일 새벽 일어나 도시락을 싸주고 저녁밥도 지어줬다”고 덧붙였다.

자신이 선택한 사랑인 만큼 책임을 지려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버거워 결별을 택했다는 것. 결별 소식을 전한 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

조민아 인스타그램
이후 조민아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거짓이 부른 비극’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진심을 다해 사랑했다. 헌신적인 나를 겪다 보면 버려야할 모습들을 털어내고 달라지고 성장해가리라 믿었다”며 “하지만 끝내 지금껏 살아온 나태한 거짓을 택했고 모든 걸 바친 진실한 바보를 버렸고 애써가며 꾸려왔던 우리를 잃었다”고 적었다.

앞서 조민아는 자신의 블로그에 ‘4월의 품절’이라는 글을 올렸다. 당시 조민아는 “그대와 내가 4월에 품절이 된다”며 “우리가 정말 서로의 가족이 되고 평생 내 편이 된다”고 결혼 소식을 간접적으로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신뢰가 깨진 탓에 두 사람은 결국 결별하게 됐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2002년 데뷔해 2006년까지 쥬얼리 멤버로 활동했다. 그는 팀 탈퇴 후 베이커리를 운영해왔으며, 지난해 6월에는 레이노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민경아 기자 kyu@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