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예비신랑과 결별.."술 마시면 기억 못하고 난폭"

조민아, 예비신랑과 결별.."술 마시면 기억 못하고 난폭"

기사승인 2020-05-10 06:09:49
- + 인쇄

조민아, 예비신랑과 결별..[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예비신랑과의 결별 사실을 알렸다.

조민아는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예쁜 소식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마음이 아프다. 사랑만으로 모든 걸 떠안기에는 제 그릇이 작은 것 같다. 실패하고 싶지 않아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면서 "애쓰는 동안 정말 많이도 울었다. 선택한 관계에 책임을 지기 위해 어떠한 이기적인 모습들도 상식 밖의 상황들도 이해해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하지만 모든 게 당연해지다 못해 거짓말들이 도가 지나쳐 믿음과 신뢰가 무너졌다. 제가 앓고 있는 자가면역질환에 담배 연기가 위험하기에 끊었다고 해서 믿었는데 최근까지 피워왔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며 "술을 마시면 기억을 전혀 못한다거나 난폭해지는 등의 이상 증세도 무서웠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하자고 한 이후 본인 명의로 신용거래를 할 수 없게 된 사실을 말해줬고, 현재 하는 일이 일용직이며, 모아놓았다는 1000만 원은 지급 정지를 당해 쓸 수 없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조민아는 "신용정보원에서 연락이 왔다고 해 카드값을 내줬고, 휴대전화 요금이 밀려 정지 됐다고 해 100만 원 가까이의 통신 비용도 내줬다"며 "매일 새벽 일어나 도시락을 싸주고 저녁밥도 지어줬다. 하루살이 같은 매일이 늘 막막했고 불안정해서 제가 더 노력하면 정신차리고 열심히 살아주겠지 믿어보려 무던히 노력했다"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오히려 감당이 안될만큼 버거워져 사이를 정리하려 한다"며 "마음이 너무나 아프고 힘들지만 잘 추스르고 이겨내겠다"고 다짐했다.

조민아는 지난 1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다. 특히 지난달에는 "4월의 품절녀가 됩니다"고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