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의 총선은 끝나지 않았다… 계속해서 쏟아내는 의혹들, 진실은?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4.15총선이 끝난 지 한 달이 다 되어 가지만 민경욱 미래통합당 의원의 '부정선거 음모론' 주장은 끝나지 않고 있다.

민경욱 의원은 11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4?15총선 의혹 진상규명과 국민주권회복 대회'를 개최하고 또 다시 의혹들을 쏟아냈다.

민경욱 의원은 지난 8일 페이스북을 통해 "월요일(11일) 2시 국회 토론회장에서 세상이 뒤집어질 증거를 폭로하겠다"고 예고했지만, 뒤집어질 증거는 나오지 않았다.

민경욱 의원은 "약속드린 세상이 뒤집어질 증거 내놓겠다"며 ▲서초을 사전투표지가 분당을 지역에서 발견됐다 ▲투표관리인의 날인 없이 기표되지 않은 비례투표용지가 무더기로 발견됐다 ▲무더기 혼표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 ▲투표지분류기에 최초 코드를 다운받는 절차가 있다 ▲계수기에 통신모듈이 있다 등등의 의혹을 제기하며 부정투표를 주장했다.

참가자들은 '선거가 조작됐다는 검증이 끝났다'며 부정선거와 재검표를 주장했지만 '기대했던 만큼의 명확한 증거'는 없었다는 평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정치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댓글

스포츠조선 댓글 정책에 따라 스포츠조선에서 제공하는 정치섹션 기사의 본문 하단에는 댓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