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삼시네세끼' 젝스키스, 불신 가득 폭로전→초고속 합숙 라이프 돌입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삼시네세끼' 젝스키스가 난생 첫 합숙을 앞두고 신뢰와 불신 사이에서 유쾌한 토크를 펼쳤다.

15일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이하 '삼시네세끼')'가 첫 방송됐다. '삼시네세끼'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가 삼시 세끼를 해 먹는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

젝스키스와 제작진은 촬영 전 첫 만남을 가졌다. 비활동기에도 서로 연락하고 지내냐는 제작진의 말에 젝스키스는 "사실 연락 잘 안한다. 연락 없으면 잘 지내나 보다 한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다"라고 23년차 아이돌의 기세가 느껴지는 답변을 해 "마치 오래된 부부 같다"는 평을 얻었다. 제주도에 사는 이재진은 "부르면 바로 온다. 비행기 없으면 배 타고도 온다"고 전하기도 했다.

싸우기 직전까지만 싸운다는 멤버들은 중재자를 묻는 질문에 장수원을 꼽았다. 그러나 이내 "장수원도 간 보는 스타일이다. 할말 있어도 잘 안한다"고 디스했고, 나영석 pd는 "듣다보니까 최악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나영석 pd는 멤버들에게 합숙을 해보면 어떻겠냐고 물었다. 장수원은 "코골이 소리에 예민한 편이다"라며 걱정했고, 은지원은 "넌 그래놓고 이를 간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폭로전이 오가는 가운데, 나영석 pd는 "그래도 추억이 될 것이다"라고 급하게 포장했다. 하지만 은지원은 "자급자족이라는게 걸린다"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재덕은 요리 실력에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멤버들은 믿지 못하며 "안 먹을 것이다"라고 선언했다.

이후 제작진은 자연스럽게 멤버들에게 사인을 요청했다. 알고보니 이는 은지원의 '사후 50년 계약서'였고, 뒷장에는 깜짝 조항이 적혀있었다. 그런데 이 계약서 뒷면에 아주 작은 글씨로 '단, '삼시네세끼' 촬영은 5월 9일 00시부터 시작한다'라는 조항이 적혀있었고, 이에 따라 멤버들은 생중계가 끝남과 동시에 바로 '삼시네세끼' 촬영을 시작하게 됐다.

멤버들은 아무것도 모르는 채 라이브 설명회 생중계가 끝나자마자 '삼시네세끼' 하우스로 준비없이 급 출발하게 됐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황 속 2박3일 초고속 합숙 라이프에 돌입하게 된 젝스키스 멤버들이 어떤 '삼시네세끼'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