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나 혼자 산다` 손담비, 母와의 하루…김장부터 남자친구 얘기까지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나 혼자 산다'에서 어머니와 함께한 하루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는 어머니와 함께 생애 첫 김치 담그기에 도전했다.

이에 어머니는 "감회가 새롭다"며 감상에 젖다가도 손담비에게 "시집이나 가지"라는 잔소리를 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첫 김장을 마친 뒤 손담비는 어머니에게 카네이션 선물을 전달했고, 어머니는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진 모녀의 대화에서 손담비는 어머니에게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는 "엄마에게는 다른 사람이 있지 않느냐. 엄마의 벗이 하나 있지 않느냐"라며 남자친구의 존재를 언급했고, 어머니는 "(남자친구가) 6살 연하"라고 털어놨다.

어머니가 "다른 집들은 자식들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다고 하더라"고 말하자 그는 "난 엄마가 외로운 게 더 싫었다. 엄마도 여자 아니냐"고 답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엄마의 외로움을 다독여줄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게 딸로서 너무 좋다"며 "아버지가 편찮으셨을 때 엄마가 너무 고생하셔서 제가 한이 좀 있다. 그런 걸 잊고 즐겁게 사셨으면 좋겠다"는 속내를 밝혔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1부 5.6%, 2부 6.9%(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손담비가 어머니의 남자친구에 관해 이야기하는 순간은 분당 최고 시청률 11.2%를 기록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국 홍연우 인턴기자]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매부리TV 구독하고 에어팟프로 득템!!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