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나 혼자 산다' 손담비, 母 연하 남친 밝혀

손담비 /사진=임한별 기자
손담비가 어머니에게 연하 남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해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는 어머니와 대화를 나누다 "엄마게는 다른 사람이 있지 않냐. 엄마의 벗이 하나 있지 않냐"며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렸다.

손담비는 어머니와의 대화에서 "내 친구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남자친구 있지, 연하지"라고 말하자 어머니는 "그러냐. 내가 항상 튕기는데?"라고 받아쳤다. 이어 "6살 연하"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어머니는 "다른 집들은 자식들에게 (연애사실을) 숨긴다고 하더라"고 운을 떼자 손담비는 "난 엄마가 외로운 게 더 싫었다. 엄마도 여자 아니냐"고 답했다.

인터뷰에서 손담비는 "엄마의 외로움을 다독여줄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게 딸로서 너무 좋았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편찮으셨을 때 엄마가 너무 고생하셔서 제가 한이 좀 있다. 그런 걸 잊고 즐겁게 사셨으면 좋겠다. 그래서 쿨하게 오케이 했다"고 말했다.

어머니는 손담비에게 연애 꿀팁도 공개했다. 어머니는 "좀 친해지고 술 먹으면 본성이 나온다. 이기적인 사람이 있다. 자기 중심인 사람은 안 된다. 상대를 배려하는 사람이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박찬규 기자 star@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영상
▶거품 뺀 솔직 시승기 ▶ 코로나19 속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움직이는 모든 것을 취재하는 산업1부 모빌리티팀의 팀장 박찬규 기자입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