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웹툰으로 정식 연재

입력
수정2020.05.26. 오전 9:59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은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을 수요 웹툰으로 정식 연재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작품은 26일 밤 11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싱숑 작가의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은 어느 날 자신이 읽은 장편 소설의 내용대로 바뀌어 버린 세계를 마주한 주인공 ‘김독자’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현대 판타지 작품이다. 2018년 연재를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작품이 공개된 모든 플랫폼에서 총 누적 조회수 1억뷰 이상을 기록했으며, 장편 영화 제작도 결정됐다.
 
해당 웹툰과 원작 웹소설 모두 네이버 시리즈와 네이버 웹툰 앱, 모바일웹, PC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은 한국에서 연재에 이어 미국, 일본, 프랑스, 태국, 인니 등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해외에 공개될 예정이다.
 
네이버웹툰의 김여정 한국웹툰 리더는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인기 웹소설 ‘전독시’를 이번에 웹툰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원작의 매력을 그대로 살리는 한편, 웹툰 고유의 시각적 즐거움이 더해져 원작 팬에게도, 새롭게 작품을 접하는 분들에게도 모두 의미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뉴스채널 설정 - 네이버 메인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볼 수 있어요.
IT정보의 즐거운 업그레이드[딜라이트닷넷]


<저작권자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