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정♥정준호 나이차이? 딸? 아들? 라디오스타, 이하정 10년 만에 MBC 컴백...정준호 못지 않은 TMT

이하정♥정준호 나이차이? 딸? 아들? 라디오스타, 이하정 10년 만에 MBC 컴백...정준호 못지 않은 TMT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11 12: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하정♥정준호 나이차이, 딸, 아들이 궁금한 가운데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를 뛰어넘는 ‘투 머치 토커’의 면모를 보인다.  

11일(금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는 박현빈, 이하정, 박슬기, 조정치가 출연하는 '부모는 처음이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하정은 MBC 컴백에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2005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하정은 2011년 퇴사 이후 무려 10년 만에 친정 MBC에 돌아왔다. 그는 “너무 감개무량하다”며 소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하정은 ‘라스’ 섭외 소식을 들은 남편 정준호의 반응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정준호는 최근 게스트로 출연해 ‘만능 가방’으로 큰 히트를 친 바. 뿐만 아니라 역시나 게스트 유경험자인 여에스더까지 등장해 ‘라스’ 출연 상담을 자처했다고 알려져 관심을 끈다.

그런가 하면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한 인터뷰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됐다는 두 사람. 당시만 해도 그녀는 정준호에게 전혀 관심이 없었다고. 이랬던 그녀가 마음을 열게 된 계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하정은 남편에 대한 한 가지 고민을 털어놨다. 연예계 대표 마당발인 정준호 때문에 집안 잔치 때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한다는 것이다. 이를 들은 출연진들 역시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정준호 나이는 52세, 이하정 나이는 42세로 두 사람은 10살 차이가 난다.

정준호와 이하정은 2011년 결혼 해 슬하에 아들 하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