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보미♥윤전일 부부, 임신 15주차…"태교에 집중"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린 김보미 윤전일 부부가 부모가 된다. 김보미는 현재 임신 15주차다. /김보미 SNS

7일 결혼 후 8일 임신 소식, "15주차로 태교에 전념"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김보미 발레리노 윤전일 부부가 결혼하자마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김보미의 소속사 이엘라이즈는 8일 "김보미, 윤전일 부부가 부모가 된다. 임신 15주차다. 당분간 태교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김보미와 윤전일은 지난 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2년여간 열애를 해오다 지난해 10월 열애를 공개하고 12월에는 4월 26일 결혼한다고 발표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식을 연기했다. 그리고 마침내 이날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김보미는 결혼식을 올린 뒤 늦은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저희 부부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윤전일은 "모든 하객 분들께 고개 숙여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두 사람은 무용계 동료로 처음 만났다. 김보미는 세종대학교 무용학과에서 발레를 전공했으며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발레리나로 출연해 발레 실력을 보여줬다. 드라마 촬영 당시에도 윤전일의 도움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보미는 2008년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써니'에서 어린 복희 역으로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또 드라마 '구가의 서' '주군의 태양' '별에서 온 그대' '어셈블리' '은주의 방' '단 하나의 사랑' 등에 출연했다.

윤전일은 발레리노로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해 국립발레단 및 루마니아 국립오페라 발레단에서 주역 무용수로 활동했다. Mnet 예능 '댄싱9' 출연으로 유명해졌다. 최근에는 뮤지컬 '팬텀'에 출연해 활동 범위를 넓혔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더팩트 뮤직어워즈는 언제? [알림받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