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오담률 인스타그램)

오담률이 자신의 mbti 연애유형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다.  

 

16일 오담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mbti 연애유형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효리와 비, 유재석이 하면서 화제가 된 테스트다.  

 

오담률은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 ESTP`라는 결과가 나왔다. 그는 애정표현력과 썸추진력, 19금력, 폭발력에서 만점에 가까운 수치를 보였다. 하지면 눈치력은 다른 항목에 비해 낮게 나왔다. 환상의 케미는 ISPT, 환장의 케미는 INFP였다.  

 

 

(사진출처=ⓒ오담률 인스타그램)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 ESTP` 설명으로는 "모르는 사람과도 10분 만에 절친이 되는 핵인싸에게 연애는 식은 죽 먹기죠"라고 적혀 있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결과에 오담률은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라고 하며 자신의 결과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오담률은 `고등래퍼` 시리즈를 통해 이름을 알린 뒤 `쇼미더머니 777`과 `쇼미더머니 8`에도 출연하며 자신의 실력을 보여줬다. 오담률은 5일 새 앨범인 `소년챔프`를 냈으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 중이다.  

 

최근 오담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실압근’이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몇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오담률은 빨간색 머리에 카리스마 넘치는 자세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