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슛돌이 이강인 선수 외 다른 아이들은 지금 근황이 어떻게 되나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505
  • 채택률93.6%
  • 마감률99.8%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6.23 조회수 21,553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옛사랑
채택답변수 3,173받은감사수 10
별신
프로필 사진

주식, 증권 75위, 버라이어티프로그램 33위, 음악프로그램 2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이강인이 활동한 팀은 '날아라 슛돌이 3기'입니다.

이 기수에서 주장이었던 이강인선수와 함께 발렌시아에 입단 초청을 받은 선수가 서요셉선수가 있는데요,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결국 발렌시아 유스 입단을 포기했고 현재는 FC서울 유스 팀에 속하는 오산고등학교 축구선수를 활약 중이고, 중학생 시절 중등리그 왕중왕전 MVP를 받을 정도로 청소년 국가대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3기에 같이 활동했던 이태석(이을용선수의 아들), 김성민 선수도 서요셉선수와 같은 오산고 축구선수로 활약중이고 상당히 각광받는 청소년대표 선수로 성장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1128732)

김산(김병지선수의 아들)선수는 축구를 포기하고 음악 등 다른 꿈을 꾸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관련기사(http://www.mediapen.com/news/view/380666)

이동화선수도 축구를 안하고 있구요(한 사이트에서 본인이 인증), 다른 선수들(김승준, 이동화, 신재유, 오우빈, 김유림선수)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