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모를 행복하게…” 리조이스 행사 갖는다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 오륜교회(김은호 목사)는 오는 20∼22일 교회 비전홀에서 목회자 사모들을 위한 ‘제9회 사모 리조이스(Rejoice·기뻐하라)’ 행사를 갖는다. ‘쉼(Rest)-회복(Restoration)-출발(Restart)’ 등 ‘3R’이 주제다.

첫째 날엔 ‘쉼’에 맞춰 김현주 스타피아 교육원장과 신상훈(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가 특강을 하고, 장기호(서울예대) 교수, 가수 이치현, 색소포니스트 데니 정이 공연을 한다. 둘째 날에는 ‘회복’을 주제로 이성훈 길르앗치유문화원장과 백동조(목포 사랑의교회) 목사의 특강, 원파이브 극단의 ‘쎄시봉 그 시절’ 공연이 진행된다. 송은영(백석대) 유희(계명대) 교수와 장석종 자연치유연구소장 등의 선택특강도 이뤄진다. 마지막 날에는 ‘출발’이라는 주제로 아침편지문화재단 이사장 고도원 장로의 특강과 탤런트 송재호 장로의 간증이 예정돼 있다(oryun.org·070-7820-5532).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