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 연인' 박현선, '양준혁 연인' 기사 오보에 "기자님, 저 아니에요"
'이필립 연인' 박현선, '양준혁 연인' 기사 오보에 "기자님, 저 아니에요"
  • 승인 2020.07.2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현선/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박현선/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배우 이필립의 연인이자, 인플루언서 박현선이 자신이 양준혁의 연인으로 잘못 보도되자 이를 부인하고 나섰다.

27일 박현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 기자님...이 박현선은 그 박현선이 아니예요"라며 "방송중에 인친분들이 언니 지금 실검 1위예요 라고해서 깝놀...저 아니예요"라는 글과 함께 잘못 보도된 기사 내용을 캡쳐해서 올렸다.

해당 기사에서 박현선은 양준혁의 연인으로 등장하고 있다. 

인플루언서 박현선은 배우 이필립의 연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인물로 이필립은 지난해 12월 쇼핑몰 모델 겸 대표 박현선과 2년째 교제 중이라고 알렸다.

박현선은 세종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동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는 피에스 인터네셔널을 운영 중이다.

또한 지난 2010년 패션N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 배틀로양 TOP CEO2', 온스타일 예능 프로그램 '하우 투 핏HOW TO FIT'에 출연한 바 있다. 

올해 1월에는 배우 이필립이 박현선에게 초호화 청혼해서 화제가 되었다. 

한편 박현선의 연인 배우 이필립은 STG 이수동 회장의 아들로 드라마 '태왕사신기', '남자이야기', '시크릿가든' 신의' 등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12년에 출연 중이던 '신의'에서 '눈 부상'으로 하차한 후 연예계활동을 중단한 채 화장품 브랜드 카탈리스트를 운영중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