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박성웅 신은정부인

 박성웅 부인이 신은정 배우 이다

요즘 핫한 박성웅은 실제 배우 신은정이 부인인데  이름은 잘 몰라도 얼굴보면 알정도로 주 조연급에 익숙한 얼굴이다 그럼 인간 박성우에 대해 알아보다가 집안이 반전이다


맨투맨 박성웅


 

지난 주말 첫 방송 한 ‘맨투맨’은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남자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박성웅은 여기서 톱스타 여운광 역을 맡았다. ‘배드가이 한류스타’라는 신 한류를 개척한 여운광은 스턴트맨을 시작으로 중국 대륙은 물론 할리우드까지 사로잡은 액션 배우다. 다만 잘나도 너무 잘나서 매니저를 종 부리듯 한다는 게 흠. 열대 밀림 촬영을 가도 유통기한 3일짜리 수제 바디클렌저를 써야하고 남극 이글루에서도 캐나다산 명품 구스 토퍼를 7단까지 깔아줘야 한단다.

 

박성웅은 여운광을 통해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전까지 ‘신세계’, ‘황제를 위하여’, ‘살인의뢰’ 등 주로 무거운 작품을 통해 굵직한 무게감을 보여줬기에 차도하(김민정 분)와 깨방정떠는 모습은 신선한 재미로 다가온다. 박해진과 브로맨스를 시도한 것도 색다른 도전이다. 누가 봐도 엄근진(엄격+근엄+진지)의 표본인 박성웅이 마치 박해진에게 반했다는 듯한 표정을 지을 때는 예상치 못한 웃음을 안겨주기도 한다.



부부가 함께 연기자로 활동하는 고충


 

그는 "아내 때문에 배우 조민기가 싫다"라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예전 '에덴의 동쪽' 했을 때 아내와 조민기가 커플로 나왔다. TV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키스신이 나오더라"며 "아내한테 왜 말 안 했냐고 물었더니 내가 싫어할까 봐 말 안 했다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질투를 하기는 아내 신은정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영화 '백야행' 때는 제가 손예진 씨와 파격적인 베드신 촬영이 있었는데 아내가 대본을 보더니 내동댕이치더라"고 전했다.  또한, 박성웅은 "촬영 당일 아내 몰래 찍어야겠다고 생각해서 촬영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그런데 박성웅 부인이 촬영 당일 나를 빤히 보면서 '잘하고 와'라고 하길래 깜짝 놀랐다"고 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 바 있다.

<방송에서 인터뷰 내용>


박성웅 신은정 러브스토리



 

그는 "(신은정과)상대역이어서 지긋이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6개월째 되는 날 '너 내꺼 할래?'라고 딱 한 마디 밖에 안했다. 그 전까지 은근히 잘해줬다. 집 앞에서 납치해 충주까지 내려가 '내꺼 할래?'라고 했더니 아무 말도 안 해 (신은정한테)차였는지 알았다"면서 "그런데 일주일 뒤 답을 주더라"고 덧붙였다.

박성웅은 "결혼할 때 딱 300만원이 있었다. 그래도 자신이있었다. 안굶길 자신 있다고 했더니 아내도 알았다고 하더라"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결혼하고 몇 개월간 일이 없어서 와이프가 먹여 살렸다"며 "'에덴의 동쪽'을 하면서 여우조연상을 수상, 금도 받았다"고 말했다.




인간 박성웅


 

10년이나 무명의 길을 걸은 박성웅.

하지만 액션배우 등으로 연기 생활을 이어나가면서, 배우의 길을 포기하지 않았다.무명생활 끝에 '태왕사신기'의 '주무치'로 브라운관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이어서 '신세계'로 스크린까지 점령했고, 이중구로서 잘 알려져있다.훤칠한 키와 단단한 체격, 강렬한 인상으로 어디서나 그의 존재감은 묵직하다. 2015년 들어서는 각종 CF 모델로 활약하는 등 뒤늦게 빛을 보고 있는 배우이다.

건국대학교에 입학했으나 집안에 법조인 있어야 한다는 부친의 뜻에 따라 군 제대 후 다시 입시를 치러 한국외국어대학교 법대로 입학했다. 그러나 법학의 길이 본인의 길이 아닌 것 같다 여기던 도중, 화보를 찍던 형을 따라 카메라 앞에 서게 되었고 1997년 1월 1일에 배우가 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 무명기간은 10년. 당시 정두홍감독 지휘하의 액션스쿨 1기로 들어가게 된다.


박성웅의 대학교 졸업사진

 


과거 한 누리꾼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한 박성웅의 졸업 사진이 재조명됐다

 





박성웅 프로필

 

이름: 박성웅(朴星雄)

출생: 1973년 1월 9일, 충청북도 충주시

신체: 187cm, 78kg, AB형

학력: 충주고등학교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 (학사)

데뷔: 1997년 영화 넘버 3

가족: 배우자 신은정, 아들 박상우

소속: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신은정 프로필


 

이름: 신은정

출생: 1974년 1월 3일, 부산광역시

신체: 163cm, 45kg, O형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종교: 개신교

데뷔: 1997년 SBS '7기 공채 탤런트'

소속: 뽀빠이 엔터테인먼트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