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손흥민의 토트넘이 약체 레딩을 상대로 평가전을 치루네요!

약체를 상대로 평가전이기도 하고, 그리고 리그 개막을 앞두고 선수들이 살살 뛸것 같네요!

그래도 손흥민이 나올 수 도 있는 경기기 때문에 토트넘 레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토트넘 레딩 최근성적 + 역대전적

토트넘은 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로 성적이 매우 좋고, 레딩은 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로 성적이 매우 좋지 못합니다!

최근 7년간 전적을 보면 토트넘이 2전 2승으로 레딩에게 앞도적으로 유리합니다.

레딩은 설기현 뛰던 시절에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했고 그 후에는 강등당해서 토트넘과 만날 경기가 없었으니 말이죠!

2013년에 양팀이 붙은 경기가 최근 경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토트넘 레딩 부상자, 라인업

 

 

토트넘의 부상자 명단을 보면 중앙의 핵심 시코소, 그리고 말썽꾸러기 은돔벨레가 부상입니다.

이번 20-21시즌은 프리시즌이 짧기 때문에 빨리 손발을 맞쳐봐야되는데 중앙에서 공백이 생겨서 안타깝네요!

그리고 토트넘의 입스위치전 라인업입니다.  해리케인이 무슨문제인지 몰라도 나오지 못한 것이마음에 걸리네요!

설마 해리케인 이적?  하진 않겠죠!

이번 시즌 과감하게 영입한 호이비에르가 중앙을 지켜주고 있고, 제드송 페르난데스, 그리고 해리 윙크스 3명이 중앙을 지켰네요! 델리 알리를 측면에 배치시킨 토트넘이네요!

리그 개막전에 전술 실험을 하고 있나 봅니다!

 

3)토트넘 레딩 승부예측

토트넘이 전력이 더 강합니다.  토트넘이 승리가 당연히 예상되는 경기이기는 하지만 친선경기에서 승패는 큰 의미가 없죠  어떤 전술을 들고 토트넘이 나오는지..  그리고 어떤 선수조합으로 이번 시즌 개막전 에버턴 전에 나오는지를 지켜봐야 될것 같네요!

토트넘이 이변만 없다면 승리하는 경기로 봅니다.  그리고 토트넘 선수 부상 없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