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그놈이 그놈이다’ 김규선 “개성 있는 캐릭터 연기…종영 아쉬워” 종영 소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배우 김규선이 ‘그놈이 그놈이다’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규선은 지난 1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자유연애 신봉자 송진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종영 후 김규선은 “진아라는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즐거운 나날을 보냈다”라며 “같이 연기했던 동료들과 워낙 돈독했기에 종영이 더욱 아쉽게 느껴진다. 저희 드라마로 유쾌하고 설레는 시간 보내셨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극 중 김규선은 서현주(황정음 분)의 절친 송진아를 연기했다. 한 번의 이혼으로 결혼이라면 치를 떠는 연애 예찬론자로, 자유분방한 연애 스타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송진아는 전 남편 김관장(송진우), 연하남 오지환(김도연)과 동시에 연애를 하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솔직하게 말하는 등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김규선은 지난 2010년 MBC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데뷔해 영화 ‘더킹’, ‘상류사회’, ‘명당’, MBC ‘호텔킹’, ‘당신은 너무합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SBS ‘빅이슈’ 등에 출연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YK미디어플러스

▶ 요즘 핫한 아이돌 공항 직캠 보러가기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