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요즘 드라마 추천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937 작성일2020.06.27
드라마 추천좀 해주세요
아직 시작하지 않은 드라마요
로멘틱한건 별루에요
드라마 추천해주세요
내용도 조금 적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시작일도요
배우 주연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라마 이름만 알려주셔도 돼지만
배우 주연,내용,시작일도 적어주시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최근 드라마로 알려드리면..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님 주연으로 세분이 한 팀이 되어 꿈속에 들어가 고객들의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편하게 보고 즐기는 드라마 장르입니다. 살짝 힐링영역에서 호텔델루나 작품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꼰대인턴' 좋지 않았던 옛 상사가 회사에서 방출되고 다른 회사에서 인턴직원으로 들어와 복수아닌 복수를 하게되는 드라마로 코믹 오피스물입니다. 단순히 복수하려는 젊은 상사 박해진 배우와 시니어 인턴이 된 김응수 배우의 쉽지않은 복수극이 소재입니다. 조연배우들 캐릭터도 재미를 가하는 편하게 보는 장르입니다.

'영혼수선공' 정신적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볼보는 환자와 의사들의 이야기입니다. 무겁지 않게 전개되며 다양한 환자들에게 힐링을 주고자 노력하는 의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보이고 매번 새로운 환자들을 새로운 방법으로 치료해주며 밝은 에너지를 주고자 하는 휴먼드라마입니다.

'오 마이 베이비' 점점 폐경의 의기로 가는 장나라 배우가 빠른 결혼보다 아이부터 낳아야겠다는 결심으로 시작하는 드라마입니다. 이색적인 소재로 독신주의 고준 배우와 얽히고 설키는 스토리입니다. 소재가 새로운 만큼 스토리가 신선합니다.

'야식남녀' 생활고에 허덕이는 셰프 정일우 배우가 어쩔 수없이 게이셰프가 되어 방송에 출연하게되는 스토리입니다. 이학주(까칠한 디자이너) 배우의 티내지 않는 게이배역도 매력있고 성숙해진 강지영(인턴PD) 여주인공이 핵심인물이며 흔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느낌이 있습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털털한 성격인 온라인 콘텐츠 제작사 서지혜 배우와 환자들과 저녁식사 상담을 자주하는 정신과 의사 송승헌 배우가 등장하는 드라마입니다. 우연과 사건들이 겹치면서 점점 친해지는 스토리로 보이며 적당한 코믹적인 요소들이 들어갑니다. 서지혜 배우의 털털한 이미지와 송승헌 배우의 아우라가 잘 묻어난다 생각되며 밀당속에 서서히 진행될 러브스토리가 기대됩니다.

'번외수사' 미스터리 꼴통형사와 열정PD가 만나서 범죄소탕하는 오락드라마입니다. 차태현 배우의 매력이 역시나 잘 드러나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조연배우들도 한 매력 하는 것으로 보이며 편하게 보는 장르속에 잔인한 연쇄살인마를 찾아가는 진지함이 어우러지는 드라마입니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평범한 듯 아닌 듯? 한 5명의 가족이 주요 배우들입니다. 어머니(원미경)는 무뚝뚝하고 무관심한 남편과 가정에 희의감을 느끼며 졸혼을 선포합니다. 그러던 중 갑자기 아버지(정진영)가 사고를 당해 22살 이후에 기억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모든 기억이 22살로 돌아갑니다. 결혼전에 설레던 마음을 그대로 유지하고 순수했던 마음으로 부인과 가족을 대하지만 가족들은 참 당황하는 스토리입니다. 젊은 분들 보다는 나이가 좀 있는 분들이 좋아할 드라마라 생각되며 가족만이 아닌 일상의 굴레에 살고있는 분들에게 작은 교훈을 주는 듯한 휴먼 드라마라 생각합니다.

나머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2020.06.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