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골퍼 이영돈 황정음 결혼
    Entertain 2016. 2. 26. 14:02

    프로골퍼 이영돈 황정음 결혼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황정음 웨딩 화보 및 인터뷰가 공개된 가운데, 황정음 예비 신랑 이영돈 프로골퍼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습니다.

     

    황정음 남편이 될 이영돈 나이 1982년 생의 젊은 사업가로, 프로골퍼답게 키 178cm에 80kg으로 듬직한 체격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황정음 이영돈

     

    또한 2억 원을 호가하는 포르셰 파나메라를 타고 다닐 정도로 재력도 갖추고 있는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패션 미디어 엘르 제공 - 사진

     

     

     

    황정음 남편 프로골퍼 이영돈은 지난 2006년에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했고,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2007년 SKY72투어, 2012년 챌린지투어의 대회에 출전하며 경력을 쌓았습니다.

     

    최근에는 일본골프투어(JGTO) 선수이자 일본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패션 미디어 '엘르'는 2월 26일 오늘 결혼을 앞둔 배우 황정음의 웨딩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이어진 인터뷰에 따르면 황정음은 구체적인 러브 스토리는 둘만의 비밀로 남겨두고 싶어했지만 지금의 사랑이 얼마나 깊고 특별하며, 운명이란 확신을 주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솔직하게 털어놓았는데요.

     

    황정음은 "결혼을 앞두고 갈등이나 문제는 없지만, 머릿속에 드는 생각이 많아요. 혼자였을 때보다 행동도 조심하게 되고요. 결혼을 선택한 모든 분들이 대단해 보여요"라고 고백하였습니다.

     

     

    이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묻는 질문에 "지금도 몸이 근질근질해요. 좋은 작품이 있으면 바로 들어갈 수도 있어요"라고 덧붙였는데요.

     

    프로골퍼 이영돈 황정음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