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프로골퍼 이영돈, 황정음과 열애…손잡고 데이트 ‘달달’ [전문]

프로골퍼 이영돈, 황정음과 열애…손잡고 데이트 ‘달달’ [전문]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5-12-08 14:01
업데이트 2015-12-08 14: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로골퍼 이영돈. 황정음 이영돈 열애. 더팩트 제공
프로골퍼 이영돈. 황정음 이영돈 열애. 더팩트 제공
프로골퍼 이영돈 황정음 열애
배우 황정음(30)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34)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8일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더팩트’ 단독 보도에 따르면 황정음과 이영돈은 이영돈의 34번째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4개월째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씨제스는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씨제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습니다.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리며 ,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